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룬의영광] 아룬의영광 사기선수팟

라이터
댓글: 35 개
조회: 4194
추천: 31
2017-06-17 01:00:55

안녕하세요 아룬의 영광 서버에서 '나침반'이라는 닉 사용하는 법사유저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너무 억울한일을 당해서 하소연 겸 글올립니다.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이번에 새로 키운 검투사 부캐 '느지막하게라도 냉혈 맞추고 시즌끝마치자' 라는 마음으로 파티모집글 창을 열었는데

신상 권능만 0.4 사장님 모십니다. 분명 이렇게 글이있었습니다. 파티원은 네명 들어가있더라구요. 파티장 닉네임은 ' 선방' 이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선방님께 귓속말을 드렸죠. 제가 신상 한바퀴만돌고 인초먹고 거기 사장으로 가겠다고 그랬더니 알겠다고 하셔서 신상숙스팟 들어가서 빠르게돌고 나왔습니다. 저때문에 네명이 기다리는거니까요. 그래서 나와서 귓드리고 파티참여후 입던하였습니다. 입던중에 파티원들 템창 보는게 습관이라 그냥 구경삼아 봤는데 벨데그창기 벨데그에 각인도안된사제 냉혈 12 법사 그리고 냉혈 15 반풀템 월무 선방님 이렇게 계시더라구요. 여기까지만도 아 그냥 부캐인가보다 평타들은쳐주시겟지 내가 딜조금더하면 되니까라는 생각으로 별생각없이 시작했습니다. 근데 1넴잡고나니 미터기에 제 딜지분량이 47퍼가 뜨더군요. 1넴잡고있는도중에 진짜 아무말도 안했습니다. 그래서 2넴잡으러가는도중 선방님께 귓드렷죠. 이거좀 심한거아닌가요.. 이랬더니 씹고 진행하시길래 그냥 꾹참고 2넴갔는데 트라이가 나버리는겁니다. 화가 조금조금 밀려오는 찰나에 트라이나서 말부하니까 사제님이 집에서 전화온다고 가보셔야한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너무 화가나서 몇마디하는데 새로운 사제분을 구해오시더군요. 근데또 이번엔 모집글에 '신상 2넴부터 랏힐' 이렇게 모집하셧더랍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계속 씨부렁거리면서 진행했습니다. 2넴까지 꾸역꾸역 근데 또 딜지분 50퍼 가까이되길래 진짜 도저히 못참겠어서 제가 억울해서 그냥은 못나가겠다 권능 살생각없고 인초권만 다시 복구해달라 했더니 적반하장식으로 나오면서 저보고 나가달라네요.

제가진짜 이번냉혈시즌초반에 시작한뉴비지만 법사 현재 나름 풀템이라고 자부할수도있게 맞춰놨고 딜도 선수팟가서 230만딜 가량 뽑은기록도 법게에 있습니다. 정신병자가아닌이상 제돈주고 반숙팟에 권능사러 제발로 들어가겠습니까.. 진짜 너무화나고 욕나올것같은데도 욕안하려고 꾸역꾸역참고 대화하다 나와서 글올립니다. 나머지 파티원분들 닉은 예의상 가렸습니다. 진짜 그렇게 살지마세요. 겜즐기려고하는편인데 진짜 화나고 억울한건 저에요. 님때문에

Lv5 라이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