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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 밸런스 개편한다 해서 기대했더니...

아스트라엘
댓글: 1 개
조회: 378
추천: 9
2016-07-24 17:08:52

개편된 마법사를 해보니.. 뭐랄까..

 

전체적으로 스킬후딜이 쩔어서 키보드 단축키 연타해야 어거지로 스킬 들어가는 느낌?

(그것도 자연스럽게 들어가는 느낌이 아닌 툭툭 끊기면서 스킬 쓰는 느낌..)

 

스킬 이펙트만 조금 화려해지고 (블소,검은사막 법사에 비하면 뭐 그닥 스킬 이펙트도 화려하진않음)

 

아이온,블소,검은사막 같은 게임에 법사캐릭과 테라 법사캐릭이랑 비교해보면 움직이면서 스킬도 못쓰면서...

 

오로지 자리잡고 말뚝딜만 해야 시스템이 너무 단조롭고 한계점이 명확하게 보임...

 

개편된 법사캐릭이 현재 많은 법사 유저들로 하여금 그닥 만족은 고사하고 평타는커녕 불만족스러운점이 많다는게

 

문제고 앞으로 개편될 타캐릭들 패치되면 법사의 위치는... 최하위가 되지 않을까 싶다....

 

거기에 인터뷰 내용보니 또 신규직업 만들고 있던데... 기존 캐릭들 밸런스도 못잡으면서 주구장창 신캐릭만 내놓는

 

의도가 뭐임? 분명히 또 신캐릭 나오면.. 인술처럼 또 개사기 캐릭이 나오겠지...

 

참 이런거보면 엔씨가 그렇게 돈밝힌다고 욕처먹어도 밸런스는 그나마 잘 잡는 것 같고..

 

신규캐릭같은거 내놔도 처음부터 너무 사기캐릭으로 안내놓고 오히려 안좋게 내놨다가 조금씩 상향하는식이라

 

기존유저들 반감도 덜하고... 넥슨과 블루홀은 좀 이런걸 보고 배워라....

 

Lv35 아스트라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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