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신문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장 및 PvP] 테라를 구해줄 희망의 빛줄기 전장편

아이콘 Claret
댓글: 5 개
조회: 638
2011-05-11 20:25:28
도서관에서 아이패드로 쓴다. 이리도 관심가져주는걸 감사히 여겨라 블루홀이여.

전번에 너희들이 제시한 로드맵은 솔직히 비현실적이다. 그게 가능하냐의 문제를 떠나서 니들이 연명할 수 있느냐가 현재 니들의 처지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은 많지만 나도 내 인생 챙기기 벅차니 심플하게 어드바이스 할태니 잘 듣고 개선해나가거라.

너희의 사정상 우선시 해야할 것은 좀더 단발적인 타결책이다. 물론 장기적인 모빌리티도 롱런을 생각하면 필수지만 눈앞의 크라이시스부터 오버컴해야하지. 그렇다면 당연히 초점은 현시스템 모디파이앤인플루먼트로 돌려지고 여기서 내가 언급하고자하는 것은 전장이다.전장을 내놓은 것은 괜찮은데 이 고퀄의 잠재력을 활용 못 하는 것이 안타깝다. 그저 초보적인 단계에 머물지말고 좀더 어드밴스하란 말이다. 맵과 전장 스킬들을 다양하게 공급하란 말야 . 무식하게 어디있는거 그냥 벤쳐마킹하지말고. 니들이 무슨 아마츄어야? 그냥 그야말로 과라 말대로 ctrl+c, v질이나하게?
5:5 10:10 맵 싱겁게 달랑 하나씩만 만들어놓고 언제까지 즐기라는거냐. 니들이 만들기 귀찮으면 유즈맵 유틸이라도 만들어 유저 셀프 싸이클이라도 형성하란 말이야. 블리자드나 애플 어플처럼. 응? 개성 있는 맵들의 지오매트릭한 채리틱에 의한 스태틱의 바이브레이션이 얼마나 베리어스한 리졸트할지 기대도 안되냐.

아 글쓰기 귀찮다. 아이패도로 글쓰기가 좀 힘드러 이해해라. 여하튼 잘 생각해봐 힌트는 던져줬으니. 물론 먼저 nhn을 이용해서 마케팅 호객 하는 것도 소흘리하지마라.. 먼 손님이 있어야 쇼를 하던 말던 하지.

그럼 난 XXX학 산매경에 ㄱㄱㅅ

Lv8 Clare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