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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답변 마음에 드네요

게또
댓글: 3 개
조회: 860
2021-04-23 19:51:51

Q3. 캐릭터 단위 육성이 올바로 실현되기 위해서는팀 단위 육성과 반대로 다수의 캐릭터로 낮은 단계의 콘텐츠를 여러번 하는 것보다 단일 캐릭터로 높은 단계의 콘텐츠를 소수 하는 것이 유리해야 합니다즉 투자 대비 리턴이 확실히 있어야 한다는 의미인데요현재의 팀 기반 보상 시스템을 어떠한 방식으로 위와 같이 전환할지에 대한 개발팀의 계획이 궁금합니다.

 

정확한 말씀입니다현재 TOS의 주력 재화 획득은 챌린지분열레전드 레이드라고 할 수 있는데이대로 캐릭터만 늘려나가고 콘텐츠 재화 분배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의미를 상실할 것입니다.

 

로드맵에서 전달드린 내용 중 프리 던전에 대한 소개가 있었는데프리 던전은 은 입장 컷과 강한 몬스터들을 대상으로 플레이하며그에 합당한 리턴이 설정됩니다또한 가디스 시즌(편의상 시즌이라고 칭하겠습니다)의 가장 큰 변화점은 캐릭터마다 가디스 레이드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고역시 레이드니만큼 일정 수준의 투자와 플레이가 이루어져야(입장 조건난이도 등재화를 그에 비례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가디스 재료는 이제 장비 본체만 만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해당 장비의 강화초월옵션각성인챈트 등 많은 튜닝에도 재료로 사용될 예정입니다여러 캐릭터를 육성하더라도 강한 캐릭터는 더 많은 (유효한)재화를그렇지 않은 캐릭터는 그보다 적은 재화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과거의 40슈바 14챌 시절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자동매칭 챌린지와 분열에 몰린 팀 콘텐츠의 이용빈도와 보상은 가디스 시즌에 추가 및 변경되는 콘텐츠 구성에 맞게 재분배됩니다이에 대해서는 아래 Q4에 추가 내용이 있습니다.








트오세 5년만에 제일 듣고싶었던말 해주네

Lv34 게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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