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성물던전의 보상을 상향
자동매칭 성물 던전의 보상인 성물 젬 상자와 하드 성물 던전 입장권의 드롭률을 상향 조정하겠습니다. 지난 패치를 통해 면류관 레벨은 팀 공유가 되었고, 향후 개편 이후 여러 캐릭터에게 각기 다른 종류의 성물 젬을 운영하게 되면 점차 부족해질 프리즘 콜의 수량, 그리고 추가 성물 젬을 얻을 수 있는 확률에 대한 직접적인 확대로 적용될 것입니다.
성물 젬 강화에 대해
현재 성물 젬 강화는 천장 없이 확률로만 이루어지는데, 1회 트라이 비용이 낮으면 크게 문제될 사항은 아닙니다만 젬 레벨이 높아지면 지속적인 실패시 경제적으로도 심리적으로도 큰 타격이 있고 기약이 없다는 문제에 대해 공감하는 바입니다.
이미 확률 시스템으로 몇 개월을 지속한 만큼 즉각적인 천장 시스템의 도입이나 필요 재화 축소는 어렵지만, 앞서 시행된 길티네 하드 레이드의 난이도 하향 조정으로 성물 젬 촉매제의 공급이 보다 원활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후에도 시간을 가지고 성물 젬을 강화하는데 소모되는 피로감을 점차 덜어드릴 수 있도록 재화의 공급과 이벤트에 반영하겠습니다.
딜량도 바보도 계산기로 두들이는 양반들이시니까
꼴랑 저걸로 성물 강화비용 잘해결되겠죠?
애초에 여러캐릭키운다고 색깔잼 1개도 올리기 벅찬상황에서 여러개를 동시에 어떻게 올리며
고렙색깔잼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비용도 어마어마하게 커지는데
여기 인벤글 인증만 올라온것만해도 30억 20억 10억 그냥 순식간에 성물올리다 증발하는데
강화하는거 잘도 좋아하곘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