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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4/25(목)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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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변경】
구분 | 내용 | ||||||||||
유니크 레이드 | 1. 흰 까마귀의 영면지: 유니크 레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유니크 레이드 공통 주의 사항 - 유니크 레이드 던전에서는 실버와 경험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 [인스턴스 던전 소탕권], [인스턴스 던전 배수 토큰], [인스턴스 던전 입장 횟수 초기화권]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각 던전에 등장하는 보스들은 환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입장 시, [레이드 포탈 스톤]이 6개 필요합니다. 해당 아이템은 던전 보상 획득 시 차감됩니다. - [레이드 포탈 스톤]은 입장 횟수가 늘어날 때마다 1개씩 추가로 소모됩니다. - 증가한 입장 아이템의 개수는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됩니다. 2. 400레벨 유니크 등급 무기/방어구와 제작서가 추가되었습니다. - [흰 까마귀의 영면지] 큐브를 개봉하시면 각 아이템별 확률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
퀘스트 | 1. 퀘스트 정보창 (F5) UI가 개선됩니다. - 퀘스트 필터링이 추가됩니다. - 퀘스트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에피소드 11 퀘스트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3. 별의 탑 5개 지역 퀘스트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4. 테브린 종유동 퀘스트를 시작하기 위한 사전 퀘스트 조건이 제거됩니다. 5. 일부 퀘스트 중 v키를 사용하는 퀘스트의 퀘스트 아이템 사용 시간이 감소합니다. 6. 일부 퀘스트에 [되돌아가기] 기능이 추가됩니다. | ||||||||||
아이템 분해 | 아이템 분해로 인챈트 쥬얼을 획득하였을 경우, 어떤 아이템에서 획득하였는지 표시됩니다. | ||||||||||
챌린지 모드 | 1. 챌린지 모드 입장횟수 차감이 보상 획득 시점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에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하던 경험치 보상도 최종 보상 획득 시 한 번에 지급되도록 변경됩니다. - 도전 종료 버프도 챌린지 모드 종료 시점에 부여됩니다. 2. 파티 상태에서만 챌린지 모드 진행를 진행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파티를 가입한 상태에서만 챌린지 모드에 도전이 가능하며, 솔로 챌린지도 파티 개설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솔로 챌린지 도중 파티를 탈퇴하면 진행 중이던 챌린지 모드가 중단되며 재도전이 불가능합니다. - 파티 챌린지 도중 모든 파티원이 파티를 탈퇴하면 진행 중이던 챌린지 모드가 중단되며, 재도전이 불가능합니다. - 챌린지 모드 진행 중에 파티탈퇴 시도 시 확인 메시지가 추가됩니다. 3. 더 이상 /partyout 명령어로 파티를 탈퇴할 수 없습니다. | ||||||||||
TP상점 | 15레벨 미만 캐릭터는 TP구매, 뷰티샵, TP상점 물품 구매를 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
파모카 시약병 | 파모카 시약병을 보유 후 지역 이동 시, 보유한 파모카 시약병 중 가장 경험치가 높은 시약병이 자동으로 활성화되도록 변경됩니다. | ||||||||||
랭킹 | 매주 월요일에는 랭킹 정보가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었던 [무녀] [박수] 스킬 변경점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스킬 밸런스 조정 대상 클래스]에게 클래스 스킬 밸런스 케어 보상이 지급됩니다.
지급 일정 | 4/11(목) 점검 후 ~ 4/25(목) 점검 전 | ||||||||||
대상 클래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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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 보상 |
1. [클레릭 계열 캐릭터]와 [위저드 계열 캐릭터]는 보상 선택 시 [스킬 초기화 포션 (14일) 1개 + 특성 초기화 포션 (14일) 1개]가 기본으로 지급됩니다. 2. 기본 클래스*를 제외한 스킬 밸런스 조정 대상 클래스로 전직한 캐릭터일 경우 아래 보상 중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당 1회) - 스킬 초기화 포션 (14일) 1개 + 특성 초기화 포션 (14일) 1개 - 클래스 변경 포인트 1,000 (대상 클래스 1개당 1,000) ※ 예를 들어, 사두/파드너/플레이그닥터 전직한 캐릭터가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보상으로 선택할 경우 [클래스 변경 포인트 3,000]이 지급됩니다. ※ 클래스 변경 포인트는 캐릭터 당 최대 3,000까지만 보유 가능합니다. ※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보유한 캐릭터로 보상 수령 시 지급 예정이었던 포인트보다 적은 포인트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이미 보상을 1회 받은 캐릭터는 클래스 변경하여 다시 대상 클래스가 되어도 추가 지급 받을 수 없습니다. ※ 기본 클래스를 제외하고 밸런스 대상 클래스로 전직하지 않았을 경우, 클래스 변경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선택하신 보상은 복구/교환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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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 방법 | 각 도시에 위치한 [초기화 포인트 지원 도우미] NPC와 대화하면 지급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 |
【클래스 변경 사항】
구분 | 내용 | |||||||||||
소환 오브젝트 | PVP 지역에서 소환수, 설치물, 마법진 등이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 주인이 전투 불능 상태에 빠지면 [소환수] [설치물] [마법진] [범위 지속형] 스킬이 즉시 제거됩니다. - 주인과 거리가 멀어지면 [설치물] [마법진] [범위 지속형] 스킬이 즉시 제거됩니다. | |||||||||||
무적 스킬 | 무적 스킬 사용 시 아래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 5초가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Ex) 어쌔신/아르디티 전직한 클래스가 [이브아다탄]을 사용하면 리티라르시를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리티라르시에 5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
스킬 사용 제한 | 유니크 레이드와 레전드 레이드에서 일부 스킬 사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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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속성 | [설치물] [범위 지속형] [마법진] 속성을 가진 스킬은 스킬 툴팁에 해당 속성이 표시되도록 변경됩니다. - 대상 스킬에 대한 자세한 목록은 별도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설치물] [범위 지속형] [마법진] 속성을 가진 스킬 보러 가기 - 위저드 [레써지] 디버프 [마법진], [범위 지속형]공격에 받는 피해 증가'의 대상이 툴팁 대상으로 구분됩니다. |
【스킬 변경 사항】
수레 바퀴 | [추가] 1. [충격] 디버프 걸린 적에게 대미지가 50%만큼 증가합니다. 2. 스킬에 피격된 적에게 [바퀴 자국] 디버프가 부여됩니다.
[변경] 1.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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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 스트로크 | [변경] 1. 차지 중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
크로스 가드 | [변경] 1. 툴팁 내용이 수정됩니다.
2. 경직 디버프 효과가 변경됩니다.
3.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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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이너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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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리넷 | [변경] 1. 탑승 상태에서 [충격] 디버프 대상에게 증가하는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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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다 피날레 | [변경] 1. PVP 지역에서 넉백 거리가 약 50% 감소합니다. | |||||||||||||||||||||||||||||
레써지 | [변경] 1. 툴팁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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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의 룬 | [변경] 1. 툴팁에 캐스팅 시간이 표시됩니다. 2. 캐스팅 중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3.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추가] 1. [결빙] 디버프 걸린 적에게 최대 치명타 확률이 적용됩니다. | |||||||||||||||||||||||||||||
거인의 룬 | [추가] 1. [텔레포테이션] 이동 거리가 1.5배로 적용됩니다. 2. 점프 시 [스킬레벨] x 3%의 확률로 [어스퀘이크] 공격이 발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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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룬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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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룬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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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의 룬 | [변경] 1. 스킬 툴팁에 캐스팅 시간이 표시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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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볼트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
아이스 파이크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
아이스 월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2. PVP 지역에서 아이스 월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
서브제로 실드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2. PVP 지역에서 결빙 확률이 50% 감소합니다. 3. 스킬 효과 발동 조건이 변경됩니다.
4. 방어 가능 거리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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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트 필라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
[암흑] 디버프 | [변경] 1. [암흑] 디버프에 PVP 점감 룰이 적용됩니다. 2. [암흑] 디버프가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될 때는 [암흑] 디버프의 스킬 사용 불가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
섀도우 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2. [암흑] 디버프 적용된 적 방어 무시 효과가 변경됩니다.
[추가] 1. 공격 적중 시 3초간 [암흑] 디버프가 추가됩니다. | |||||||||||||||||||||||||||||
섀도우 컨저레이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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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콘덴세이션 | [변경] 1. [암흑] 디버프 적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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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퍼넛 섀도우 | [추가] 1. 그림자를 섀도우맨서 스킬로 공격하면 본체에 [암흑] 디버프 지속시간이 2초씩 추가됩니다. | |||||||||||||||||||||||||||||
배라지 | [변경] 1. 추가 대미지가 적용되는 디버프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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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디 에임 | [변경] 1. 툴팁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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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티컬 샷 | [변경] 1. [크리티컬 샷: 치명타] 버프의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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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럴 애로우 | [변경] 1. 디버프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2. 추가 대미지가 적용되는 디버프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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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드 헤드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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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브드 애로우 | [추가] 1. [출혈] 상태의 적에게 50%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
크로스파이어 | [변경] 1. [불] 디버프에 대한 내용이 툴팁에 추가됩니다. 2. [불] 디버프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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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기전 | [변경] 1. 스킬 사용 시간이 감소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3. [신기전] 디버프 적용된 대상이 사망하였을 때도 신기전 폭발이 발생하도록 변경됩니다. | |||||||||||||||||||||||||||||
매직 애로우 | [변경] 1. 툴팁 내용이 변경됩니다.
2. 타격 수 제한 방식이 변경됩니다.
3. 대미지 주기가 변경됩니다.
4.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5.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6. 스킬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7. [매직 애로우] 디버프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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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소난츠 | [변경] 1. PVP 지역에서 [스턴]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
힐 | [추가] 1. 전직한 클래스 중 특정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힐 스킬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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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 힐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치유 계수가 변경됩니다.
# 매스 힐의 과도한 힐량을 조정하여 매스 힐의 의존도를 줄이고 클레릭 힐을 병행하면서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 |||||||||||||||||||||||||||||
힐링 팩터 | [변경] 1. 치유 주기가 변경됩니다.
2. 치유 계수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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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 팩터: 파티원 적용 |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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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벤지드 세븐폴드 | [변경] 1. 레벨당 3.5%씩 대미지가 감소하고 감소된 대미지 만큼 적에게 반사되도록 변경됩니다. Ex) 15레벨 기준 52.5% 감소하고 1만의 대미지를 입을 상황에 5,250 대미지 감소 후 반사 | |||||||||||||||||||||||||||||
아인소프: 이중 마법 | [변경] 1. 아인소프 지속시간과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감소하지만 파티원 전체에게 버프가 부여되도록 변경됩니다. | |||||||||||||||||||||||||||||
나하시 | [추가] 1. 2초마다 마법진 위에 있는 아군의 디버프를 하나씩 제거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변경] 1. 타격 주기가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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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피로트의 나무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최소 회복량이 스킬 계수로 변경됩니다.
3.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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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체 폭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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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시타 싯디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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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제션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2. 타격 주기가 변경됩니다.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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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티시즘: 순교 | [변경] 1. PVP 지역에서 버프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2. 버프 지속 중에 피해를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
카트 라시흐: 성대 노리기 | [변경] 1. PVP 지역에서 [침묵]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
백스탭 | [변경] 1. PVP 지역에서 [스턴]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2. PVP 지역에서 [스턴] 발동 확률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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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명 | 기간 | 내용 | |||
신규 클래스 출시 기념 새싹 상점 오픈 | 이벤트 종료 | - 더 이상 [기사단장 우스카] NPC를 통해 “[Episode 11] 신규 클래스 출시기념 새싹 상점”을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 신규 클래스 프리미엄 코스튬은 5/2(목) 점검 이후부터 뷰티샵에서 TP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아래 아이템은 5월 23일(목) 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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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5/1(수) 오후 06시부터 2019/5/8(수) 오후 06시까지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는 구성품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성 아이템입니다.
※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로 얻게 되는 모든 구성물은 리사이클 상점 메달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템명 | 가격 | 판매 기간 |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 | 10TP | 2019/5/1(수) 18:00 |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X10+1 | 100TP |
【스킬 오류 수정 내역】
[워록] 저사양 모드에서 워록 악령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레릭] 힐: 과부하 디버프가 캐릭터 정보 (F1) EXP UP 부분에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고사] 독항아리 사용 중 포이즌 팟에 장착한 카드 효과로 몬스터 처치하면 퀘스트 카운팅이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스팅 시간 감소 효과가 적용되었을 때, 시전 시간에 따라 레벨이 증가되는 스킬이 발동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머스킷티어] 스나이프 스킬을 해상도에 따라 먼 거리까지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나이프 스킬이 지면 선택 방식으로 바뀌며, 최대 사거리가 적용됩니다. |
[카발리스트] 아인 소프: 가중 회복 특성 툴팁이 잘못 표기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존: 회복 효과가 2배 증가 변경: 회복 효과가 30% 증가 |
[새퍼] 아처 남자 캐릭터로 스프링 트랩 사용 시 애니메이션이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파이드 파이퍼] 디소난츠 스킬의 스턴 지속시간이 [팀 배틀리그]에서만 1초로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와 보스가 일정 주기로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사용했을 때, 첫 타격이 시전 직후에 이루어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 외 오류 수정 내역】
주문 판매상점 이용 시, 특성 포인트가 초기화된 것처럼 보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팟 지역을 점령하고 있는 길드가 콜로니전 종료 후 참가 설정을 바꿀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콜로니전 지역에서 [콜로니전] 신성한 깃발을 사용할 때 캐릭터 주위에 충분한 공간이 없을 경우 다른 곳으로 워프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자원쟁탈전에서 사망 후 부활하면 포레/포라 옵션이 비활성화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마 수코트 지역 특정 위치에서 점프 시, [변신 마법진 - 하트] 이펙트 코스튬 효과가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력 공급장치 폭파하기] 퀘스트 시작 후 구슬 3곳 모두 배치한 다음 퀘스트 포기 후 재시작 시 구슬이 남아있어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캐릭터가 [조각 추적자]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몬스터의 버프로 인해, 특정 상태이상으로 인식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간헐적으로 보스 몬스터가 챌린지 포탈 생성 몬스터로 소환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덤벨 5kg] 아이템 사용 시 최대 스태미나 감소가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길드 콜로니전 진행 중 길드 아지트 내 종군 상인 NPC에게 참여보상 받기를 선택하면 나오는 대사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콜로니전 진행중에는 점령 명예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변경: 콜로니전 진행중에는 참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캐릭터 레벨 업 시 습득한 스킬의 소비 SP 변화량이 스킬UI에 바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블루 젬]을 장착한 로드/스태프를 스콰이어 장비 손질하면 상승한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파티 정보 (F6) UI 오픈 시 미니맵이 투명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화면 내 채팅창 우측에 위치한 일부 UI가 서로 겹쳐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길드 콜로니전에서 점령 포인트 순위가 변경될 때, 길드 엠블럼이 타 길드 엠블럼으로 변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레디안의 피난처에서 포탈 주변에 몬스터가 있을 때 컴패니언에 탑승하고 포탈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 몬스터의 종족을 바꾸는 스킬 적용 중 [강력한 부패] 디버프가 적용되고 해제되면 갱신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보루타의 HP가 회복되는 현상은 해당 오류로 인해 발생하였던 문제로, 함께 수정되었습니다. |
[은하수 계단] 퀘스트 진행 중 v키를 눌러도 퀘스트 아이템 사용이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Re:Build 업데이트 이전 8랭크 클래스 중 해금이 필요했던 클래스 마스터들과 대화 시 동일한 대화가 1번 더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법 부여 스크롤 사용 중 헤어 코스튬 이외의 아이템을 선택하면 메시지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존: 아이템이 현재 장착중에 있습니다. 변경: 마법 부여 불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미쉐칸 숲의 난민들(5)] 퀘스트에서 란둘린 초 수집이 불가능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커의 툴팁에 아이커 레벨이 {LEVEL}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보루토스 카파스에서 입장 제한시간 종료 전에 소울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부활하면 이용 가능 시간이 10초 연장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Shion
펭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