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


포탈
쿨타임:0 (창을 띄워놓고 저장해둔 포탈마다 쿨타임이 존재)
포탈 저장 가능 수 3 (특성으로 최대 3개까지 더 추가할수있음)
포탈 재사용 대기시간 30 - (스킬레벨-1) 분
포탈을 생성하고나서 포탈이 존재하는 시간: 15초

마이크로 디멘션
공간을 작게 왜곡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쿨타임: 42초
오버히트 3회
sp소모 78 (+7)
데미지: 4038.5
레벨당 증가값: 408.1
★듀플리케이트 특성으로 설치물이나 소환물을 2개로 복제할수있음
단, 복제된 대상은 다시 복제되지 않음.
특성 이미지를 봐서는 조각상같은것도 되나봄

얼티밋 디멘션
공간을 크게 왜곡하여 지정된 범위의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쿨타임: 48초
sp소모 110 (+11)
공격력: 1775
레벨당 증가값: 293
특성을 통해서 적에게 혼란을 걸거나
마법진을 10% 확대할수있음.

블링크
자신이 있던 자리에 잔상을 남기고 임의의 위치로 순간 이동합니다. 잔상은 잠시동안 위치에 남아
몬스터의 위협을 대신 받습니다.
쿨타임 19초
sp소모 98 (+10)
잔상 유지시간: 스킬레벨x2 (특성을 통해 최대 5초 더 추가시킬수있음)

미사일 홀
일정 시간 동안 자신과 파티원에게 미사일 공격과 마법 공격을 막을 수 있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쿨타임: 31초
sp소모 84(+8)
지속시간 50 + (스킬레벨x10)
★ 쿨타임보다 지속시간이 길다는것 명심.
인챈터


어질리티
주변 아군의 신발에 일시적으로 어질리티 버프를 부여합니다.
어질리티는 최대 스태미너가 소량 증가하고, 현재 스태미너에 비례하여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증가시켜줍니다.
쿨타임: 40초
sp소모: 99(+11)
스태미너 증가량: 스킬레벨x5
회피확률: (현재 스태미너)x (스킬레벨x0.1)% 증가
지속시간: 27+ (스킬레벨x3)

인챈트 아머
상점을 열어서 구매자가 원하는 방어구에 원하는 옵션을 붙이게함.

스펠북 제작
★스펠북 만들수 있는 스킬 목록
매직미사일
인챈트 파이어
플레임 그라운드
거스트
조인트 패널티
행맨스 낫
리버시
퀴큰
폴 오브 아고니
만들수 있는 스킬이 몇 없을거라고 예측은 했지만.. 흠..
아고니는 의외네요?

★인챈트 라이트닝
자신과 파티원의 근접 공격과 미사일 공격에 일시적으로 전기 속성을 부여합니다.
쿨타임: 85초
sp소모: 102 (+12)
전기속성 공격력증가 : 스킬레벨x100
지속시간: ???
인챈트 파이어, 사크라멘트 +블레싱 조합을 넘는
인챈트 라이트닝!
인챈터 스킬중 돋보이는 스킬이 될것으로 예상

임파워링
자신과 파티원의 잠재된 캐릭터 레벨을 일시적으로 올리며, 최대SP를 증가시킵니다.
증가된 레벨이 직접적으로 표시되지는 않지만, 인던 입장시와 레벨이 높은 적과 전투 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캐릭터 레벨 증가: 스킬레벨만큼
최대 SP증가율: 스킬레벨 x 5 %
지속시간: ????
쩔해줄때 쓰기 좋은 스킬

인챈트탄 제작 (특성)
휴식모드에서 제작가능. 재료는 인챈터 마스터가 파는 마법가루?
인챈트탄 효과는 전방의 임의의 적에게 물공+마공으로 데미지를 줌.
알케미스트 3서클


알케미스틱 미사일
마법 에너지를 모아 적에게 발사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sp 78(+9) 쿨타임 18초 오버히트 3회
데미지: 4012.3
레벨당 데미지 증가: 650.2
오버히트 3회인데 데미지가 준수하네요
이외에도 팅크쳐링에 새로운 레서피가 추가되는 특성이 나올거같음.
네크로맨서 3서클

레이즈 스컬아처
사체로 만든 해골 궁수를 소환합니다. 이 병사들은 주인을 따라다니며 전투에 참가합니다.
쿨타임 60초
sp소모 83(+14)
해골궁수 소환 수 : 스킬레벨만큼
사체소비: 스킬레벨 x 2

플래쉬 스트라이크
사체 파편을 뭉쳐 지정한 위치에 떨어뜨려 공격합니다.
독속성??
쿨타임: 54초
sp소모 90(+16)
공격력: 400% + 2657
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581
사체소비: 100
캐스팅 시간: 스킬레벨(초)
특성을 통해서 쇼고스를 폭파시켜 부패를 걸게할수있음.

눈여겨 볼 특성들
네크로맨서: 부패 강화- 강력한 부패- 적이 장착한 아이템을 일시적으로 부패시켜 무력하게만듬
디신터: 사체 수집 - 디신터 사용시 현재 위치에 있는 것 보다 좀 더 많은 사체를 수집하게함
더티 폴: 파편 - 더티 폴이 근접공격을 당하면 파편들이 전방으로 튀김. 파편에 맞으면 데미지입고, 10초간 부패걸림
네크로맨서: 사체 보유량 - 네크로노미콘의 최대 사체 보유량을 특성레벨당 100 증가시킴
레이즈데드: 사체수집 - 해골병사가 몹을 잡으면 특성레벨당 1만큼 사체를 수집함
콥스타워: 해골병사 - 콥스타워가 몹을 잡으면 그 자리에서 해골병사가 탄생
워록 2서클

드레인
주위에 있는 악령을 흡수해 악령의 기운을 발산합니다.
★흡수한 악령 수에 따라 다크써지 재사용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또한 기본공격시 악령이 깃든 공격이 나갑니다.
악령 흡수 가능 수: 스킬레벨만큼
다크써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0.7 x 흡수한 악령 수
버프 지속시간: (스킬레벨x4.5) + (흡수한 악령 수 x 2) 초

사바쓰
현재 소환되어 있는 악령을 시전자 뒤에 줄지어 따라다니게 합니다.
쿨타임 45초
sp소모: 101(+12)
추가공격력: (스킬레벨 - 1) x 321
최대 지속시간 5초
소환된 악령 필요
궁금한게있다면 줄지어 따라다니게 해서 적에 닿으면 폭발을 하는건지,
브와카이망처럼 데미지만주고 폭발시키지는 않는건지..

눈 여겨 볼 특성
인보케이션: 데몬 스피릿 - 악령이 만들어 질 때 상급 악령이 나올 확률이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소개글에 나왔던 빠알간 악령
페더풋 2서클

쿤델라 슬래쉬
쿤델라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저주 상태의 적은 추가 데미지를 받습니다.
쿨타임 14초
오버히트 3회
sp소모 78 (+7)
공격력: 4368.7
레벨당 증가값: 768.4
뼈로 찌르고 찌르고 손찌검하다못해 이젠 휘두르기까지 하네요.
쿨타임이 짧고 오버히트가 3회여서 나름 괜찮게 쓸수있을듯.

레비테이션
일정 시간동안 비행 상태가 됩니다. 비행상태에서는 근접공격에 맞지않지만, 미사일공격에 추가피해를 입습니다.
쿨타임 65초
sp소모 89 (+10)
지속시간 30 + (스킬레벨 x 2)

블러드 커스
레비테이션 상태에서 자신의 HP를 소모한 뒤, 주변 적들에게 소모된 HP에 비례한 수치만큼 피해를 주고
피의 저주 상태를 부여합니다.
피의 저주에 걸리면 SP회복력이 0이되고, 해당 적을 공격했을때 공격자는 HP를 회복합니다.
체력이 부족한 상태에서 쓰면 죽을수있습니다.
공격력:7106.4
레벨당 증가량 1122.7
스킬 사용시 HP소모량: 60% / 블러디 커스: 제약 특성 사용시 80%
(아마도 전체체력에서의 비율일듯, 페더풋님들 피관리 잘하세영..)
피의저주 지속시간: 7 + (스킬레벨x 0.5)초
HP를 희생하여 폭발하고, 자신과 아군에게 간접적으로 HP회복의 기회를 부여하는 스킬

눈 여겨 볼 특성
본 포인팅: 연타 - 본 포인팅 공격이 연타로 적용됩니다.
커다이챠: 이동속도 증가 - 커다이챠 스킬사용시 이동속도가 뛰는 수준으로 증가
님들이 확인해봐야할것들
-인챈터
인챈트 라이트닝 지속시간
인챈트탄의 효용
임파워링으로 일시적으로 레벨을 올려서 입장불가능하던 인던에 입장할수있는가?
-세이지
마이크로디멘션으로 복사가되는것은 어느것?
마이크로디멘션은 단타스킬?
미사일홀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워록 2서클
사바스로 악령을 몰아서 적에 닿을때 악령이 폭파되는가? 아니면 데미지만주고 폭파되지않는가?
드레인으로 악령을 흡수해서 평타를 날리면 어떻게 되는가?
-페더풋 2서클
블러드커스가 소모한 체력에 비례해서 데미지를 준다고하는데, 트랜스포스로 체력뻥하고 쓰면 어떻게 되는가?
쿤델라 휘두르는 스킬은 똥스킬인가?
레비테이션 상태에서 스킬을 맘대로 쓸수있는가?
-알케 3서클
알케미스팅 미사일이 어떻게 날라가는가?
호문클루스가 어떤 스킬을 따라하게할수있는가?
새로생긴 팅크쳐링 특성으로 무엇을 새로만들수있는가?
-네크 3서클
특성을 배워서 더티폴을 때리면 무슨 파편이 날라간다는건가?
콥스타워가 몹을 잡아서 만든 해골병사가 제대로 작동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