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답 쓰레기스킬임 X발 10렙까지 찍어보고 스초할라그랬는데 도저히못참겠다
비상탈출장치가 오늘 눈앞에 패치되니까 참을수가없다.
첫번째이유 데미지 대비 쿨타임
생각이있으면 말야 스킬을 이 따위로만들진않았을꺼야.
엄보블로 쿨이 12초거든? 근데 실드랍 5렙이랑 데미지가 비슷해요 근데 실드랍이 쿨타임이 59초고 이미 할말다했지? 이게얼마나 쓰레기인지
실드람 전용특성으로 광역범위증가 특성 3개 다찍으면 실드랍이 범위가 10까지늘어나기는해요.
데미지가 엄보블로랑 똑같애 X발;;
아니 쿨타임에 비례해 엄보블로 대비 데미지 5배 늘리라고까지는 말안하겠어
쿨타임을 줄이던가 데미지를 최소 양심있게 1.5배는 늘려야지 너무하잖아
두번째 이유 근접케 주제에 준비동작시간이 길고 끊키기 쉽다.
방패던지려고 방패를 움켜잡은 뒤에 앞으로 던진다.
그런데 이방패가 직선으로 안날아가요.
위로 한번 붕~ 떳다가 밑으로 착지시키는 중력의 힘으로 때리는 스킬이야.
근데 이 시전동작 -> 공중부양후 땅에 떨어지는 시간이 매우 길어서 정확히 평타 3대 정도는
족히 칠수있을꺼야 진짜로.
평타 세대면 거의 실드랍 데미지 떡을 쳐요.
그래 백번 천번 양보해서 특성으로 1%씩 데미지올려서 평타 세번보단 강해져 있을지도 몰라
근데 근접케릭 그것도 '방어' 가 특징인애가 붙어서 싸우는데 시전시간 길고 그것도 공격에의해서 캐스팅을 자꾸 취소당해.
이게 말이되니???
방패던지기전에 넉백당하든가 어쩌든가 진짜 잘끊키고 데미지도 애매하고 쿨까지길어
근데 여기에 스킬 포인트 투자해서 쓸래??
멀쩡한 스킬 놔두고????
3. 패널티
답도 없다. 던지면 방어력 하락함.
이 구지고 구진 과정을 거쳐서 방패를 줍기전까지 방어력하락!!!!!! 그래 컨셉이니까 재미있을수도있는데
실드랍 성능이 좋았다면 이건 인정했을거야
근데 이렇게구진 스킬에다가 도대체 무슨짓을하는거야!!!!!!!!!!!
개발자가 이 글을본다면 실드랍을 개선하기위해 반드시 해야할 일
1. 데미지를 적어도 1.5배 올린다
1.5배도 진짜 적게부른거다 솔직히 2배는 올려야해 1분 쿨타임이면
2. 데미지대신 쿨타임을 줄이고 스킬 메커니즘을 뜯어고친다
쿨타임을 줄여도 이스킬은 안써 왜냐? 앞서얘기한 시전시간이너무길어서 사냥에 도움이안된다고!!!!!!!!
3. 방패를 위로던지는게아니라 직선으로 던지고 특성강화해서 스턴을 줄수있게한다!!!!!
제발!!!
ㅡㅡ
현재 실드랍은 1포인트라도 찍으면 클래스레밸 1을 낭비하는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소한의 예의로 개발자는 이스킬에
※예능스킬이니 1만 투자하고 찍지마세요
위험문구를 붙이던가 실드랍 만렙을 1로 만들고 예능용 스킬로 바꾸던가
펠타스타 2랭크를 찍으면 실드랍 스킬 1개를 자동지급해주고 데미지를 없애던가해주세요
실드랍은 문제덩어리 스킬이기때문에 이스킬에 지금보다 훨씬 좋은 데미지를 주지않는이상 뜯어고쳐야만
하는 스킬입니다. 안고칠꺼면 위에서 얘기한데로 해주세요 유저가 스킬포인트를 낭비하고 좌절하지않도록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