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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르밀로] 방패타격술 펠로무 몇가지 소소한 팁

Ayasec
댓글: 2 개
조회: 1624
2019-01-07 15:41:21
이미 알려진 내용에 몇가지 실험내용을 추가하면,

1, 방패타격술에는 빨젬이 적용되지않고 순수 방패방어력만 적용됨
2. 방패타격술로 치명타가 발생시 옐로우젬에 의한 치명타공격력 증가는 적용됨
3. 인챈트 옵션중 보조무기 공격력증가가 데미지를 올려줄꺼라는 희망이 있었으나 적용되지 않음
4. 웨이스트럴 한손검 착용후 때리기 공격(스킬사용)시 치명타발생 2배 버프는 정상적으로 적용됨
5. 웨이스트럴 한손검에 달린 옵션인 때리기 공격력증가 325는 방패타격술에도 적용됨

방패타격술 펠로무를 딜러로 써보기위해 실험을 하던중, 위 4번의 웨이한손검 버프를 의미있게 써보려고 높은광공비로 버프를 자주 터트리는 방법 등 많은 노력을 해보았으나 너무 짧은 버프 지속시간(5초), 스킬 사이의 후딜레이 등 불편한 점이 많아 큰 메리트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초월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과 튼튼함이 장점인 방패타격술은
명확한 한계가 있는 컨셉트리이고, 여유가 되시는 분은 주무기를 초월하여 방패타격술을 끄고 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P.S 주무기 한손검을 초월해서 생기는 금전적 손해는 개인의 책임임을 명심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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