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링파이어
지원사격컨셉에 맞게 차징 범위지정은 그대로...(즉발기면 좋겠지만 ...)
불마 옵드처럼 도탄특성 추가 로 광역기 역할 스킬로 변경
헤드샷
조준사격컨셉이니 선딜은 이해함...
무조건 단일대상 만 히트
대신 스킬 이후 20초간 대상에 대한 출혈 및 총기공격 치발 치공 상승
스나이프
도탄특성 삭제>>조준경 내 범위 안에 대상 전원 단발히트
단일대상만 히트시 100%치발,치공 증가적용
페네샷
판정이 좀 구리긴 한데..이거 버프해달라고 하면 노양심이라는 소리들을거 같아 패스
개머리판치기
회복저하.출혈.연타특성이 여기 있어야 되는 아닌가? 왜 근접해서 딜하게끔 추뎀이 잇음??
바요넷
발동순간 블록 및 회피 증가(순간 무적이였으면 좋겠지만..)
안전거리 확보로 이동시 2초간 이속 증가
발리파이어
상향이후 쓸만해졌지만 무슨컨셉에 스킬인지 잘모르겠음 범위판정도 애매함
사거리가 짧아지는 대신 광공비를 높이고 이속저하효과 추가
버드폴
솔직히 써본적이 없어서 잘모르겠지만..
오버힛을 늘리고 비행상태대상에게 히트시 무조건 스턴이나 이동불가 작용
스나 세레니티
불마 더블스탠스 처럼 온오프개념 스킬로 변경
스킬 온 시 차징이 아닌 선딜레이로 변경
총기류스킬 사용가능. 이동가능
대산 이동속도.회피.블록.방어.마방 대폭감소
마지막으로 패시브 총기류 마스터리
소형 즉사개념...이거 느껴보신분 계심??
아예 정밀사격을 한다는 개념으로 치공이나 더 올려주세요...
닐링샷 중에도 버프류 총스킬 사용가능
이상 새벽에 울다 지친 머스킷유저에 바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