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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 머스킷 개편안 생각하다 문득 떠오른 스킬셋

블소인벤인벤
댓글: 3 개
조회: 507
2017-11-27 15:43:02

 

 

어짜피 머스킷 자체가 광역딜로러서 힘을 못쓴다고 하면 단일딜에 있어서 만큼은 누구한테도 안뒤질만큼 큰

 

상향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했구요

 

그래서 생각한 확실한 저격수 컨셉의 머스킷 스킬트리 1

 

지상 돌격 보병 컨셉의 머스킷 스킬트리 2

 

두가지를 생각해봣는데요

 

스킬트리 1 (저격병,척후병,정찰병 컨셉)

 

아실지 모르겟지만 롤이라는 게임에 영웅으로 '진'이라는 영웅이 있습니다.

 

궁극기를 쓰게되면 일시적으로 원래 시점보더 더욱 멀리서 보게되는 오버 뷰 상태로 진입

 

강력한 탄환을 날리는건데요 이 스킬을 닐링+세레니티에 접목 시킬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닐링샷 (기존 특성 그대로있는 상태에서 특성 2가지 추가) *오버뷰로 변환

 - 닐링샷 : 저격 특화

닐링샷 사용시 일시적으로 특성레벨당 X초만큼 은신에 돌입  닐링샷 사거리가 특성레벨당 X배수 만큼 증가

은신은 공격시 해제 (최대특설레벨5)

 - 저격수 : 닐링샷 사용시 머스킷티어 스나이프 사용가능

 

 

2.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기존 특성 상태에서 2가지 추가)

-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 사냥의 대가 (장총마스터리 3레벨 이상)

 자신의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몬스터(보스 몬스터 제외)에 대해 특성당 0.5% 확률로 즉사 발동 (최대특성레벨 10)

-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 정밀 조준

닐링샷 사용시 일반공격으로 공격시 특성레벨당  X%만큼 추가데미지

 

단일 평타비중을 더욱 두는 만큼 그만큼의 편의성도 제공되어야 한다고 생각되어서 생각하게된 셋입니다.

단일기로 여타 광역딜러들과 비슷한 수준을 내고, 단일딜이라는 컨셉을 지키기위해 도탄은 빼버렸구요.

원래 머스킷 티어의 패시브인 사냥을 스나이퍼즈 세레니티에 접목, 광역딜에도 꿇리지 않을 만큼

메리트를 준 단일딜 저격수 컨셉입니다.

카발리스크 레벨 감소와의 시너지도 생각해볼수 있겟네요!

 

스킬트리 2 보병 전열머스킷병 돌격병

 

- 마스터리 : 추가 탄환

페네트레이트 샷, 발리파이어의 오버 힛이 각각 1씩 증가하지만 쿨타임이 X초 증가합니다 (최대레벨 1)

 

- 커버링 파이어 : 전술 전문가

커버링 파이어스킬이 즉시발동기로 바뀌게 되지만 쿨타임이 X초 증가합니다. (최대 특성레벨 1)

 

- 커버링 파이어 : 도탄 사격 (전술전문가 1 필요)

커버링 파이어스킬 사용시 피격된 적에 한하여 X%확률로 도탄 발생 단 도탄된 탄환은 다시 도탄되지 않음

 

-바요넷 스러스트 : 연타 추가 특성

바요넷 스러스트 사용시 피격된 적의 주변의 적에게 공포상태 특성레벨당 X초 유지 (or 신규 스킬 신규특성)

- 바요넷 스러스트 : 돌격 

바요넷 스러스트 사용시 일시적으로 사용자의 광역공격비율3 이동속도가 4 증가합니다

 

꼭 스킬 특성이 아니라 스킬 셋이 저런식으로 바뀌면 어떨까 생각해봣습니다.

광역딜을 가져가는 대신 디버프나 증뎀 효과보다는 광역 공격비율이나 적을 무력화 시킬수 있는 스킬이

하나쯤 있으면 어떨까 싶어 생각해봤습니다.

착검후 돌격하는 컨셉의 보병 백병전을 생각해보며 짜봤는데요 기본 광공비가 전무한 아쳐 클레스중

근접공격으로 가져올수 있는 광역공격비율이 있으면 어떨가 생각해봤습니다. 또 잠시나마 적을 고정+ 홀딩시킬수있게

그리 넓지 않는 범위의 공포가 하나쯤 있으면 어떻까 싶었어요. 옆에 친구가 칼에 찔리면 무섭자나여..;;그래서 공포;;

 

또 쓸게 너무많은데 일이 바빠져서 ㅜㅜ

 

 

 

 

 

 

Lv28 블소인벤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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