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스킬은 열외로 하고 공격 스킬만 보면.
리트리브>코싱>스네칭>러쉬독
이정도 느낌이네요 우선은..;
러쉬독은 아무리 써봐도 대미지가 컴패니언 대미지로 퍼댐 들어간듯;
나중에 캠패니언이 몹랩 정도 되서 더 대미지 뜨면 모를까;
현재 아3헌2에 166인가 167랩인데 오리주둥이 110랩쯤? 인데,
양봉장에 그 중형몹 평타로 500정도 들어 간다 치면,
러쉬독 5스킬에 0특성 대미지로 다다다닥 들어 가는 대미지가 130~150쯤 정도 뿐이내요;
(주말에 좀더 봐야 겠지만 저정도 수치로 보였내요;;)
그냥 트윈샷이나 한발 더쓰는게 난듯;
코싱은 그냥 1찍고 마는게 좋아 보이는게
현재 코싱으로 잡힌애가 죽은 경우,
스킬 시간동안 거기서 똥싸고 있어요.....
스킬시간만큼 똥싸는 시간이 길어지니....그냥 1~5찍어서,
시간 맞추는게 좋아 보여요;;;
남은 시간동안 다른애라도 좀 무는거로 바뀌지 않는 이상은
몇십초 짜리스킬로 만들 필요는 없는듯;
리트리브, 코싱은 그래도 헌터 본채의 대미지가 적용 되는지,
대미지가 꽤 쌔내요... 이건 쓸만하다 싶기는 한데....
보스를 못무니까.....결국은 보스는 아3으로 잡내요;;;
걱정되는건 나중에
'리트리브, 코싱이, 캠패니언 공격력이 아닌 주인의 대미지가 적용 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런 패치 노트가 뜰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임씨네를......볼수도 있잖을까 하는 불안감이.....ㅡ,.ㅡ;;
보는 방향으로 캠패니언 스킬이 써지는건 좋은데,
보는 방향에 아무것도 없다면 헌터 본체 주위나 캠패니언 주위의 적에라도 나가야 할건데....
sp와 쿨은 돌고 아무것도 안하는 병짓은 여전 하내요;;;
타겟팅한 놈에게 써지는건 아무리 봐도 클라이언트팀 ㅄ들이 실력이 없어서, 못하는듯 하니까
요구 하면안될듯...
괜히 바꿔달라고 하니 발동이 원형이던건 삼각뿔형으로 짤라 버리내요...ㅡㅡ;
꼬장이려나;;;
타겟팅은 좀 적응하려 하다보니 평타 쳐서 헌터 본체가 타겟에게 몸돌렸을때,
스킬을 쓰면 그래도 실패율은 줄어 드내요;;;
언능 178해서 아3 헌3되서 스킬다 찍어 보고 스초 해보면서 테스트 해봐야 겠내요;;;
그로울링은 아직 못써봐서리;;;
제 스킬은
아3 = 멀티샷15 릴닝샷10 트윈샷 5 스위프트스텝 15
헌2 = 러쉬독 5 코싱1 리트리브 5 포인팅1 하운딩1 스네칭1 프레이즈 5 남은 포인트는 저장중이내요...
스텟은 힘 130 체 44 지는 모름 정 40 민 105? 였나; 장비 차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