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 능력치 및 사용 아이템.
마가 보우, 부베 투사 장갑으로 광공비 3개 챙긴 아아아헌플응입니다.
사용 아처(3서클) 특성
멀티샷(10레벨) 특성 65lv
오블리크(8레벨) 특성 60lv
트윈애로우(5레벨) 특성 40lv
플레쳐 (1서클)
크로스 파이어 (5레벨) 50lv
바브드 애로우 (5레벨) 30lv
응사 (1서클)
호버링(3레벨) 30lv
(는 호버링 잘 안씀. 왜? 몹을 튕거내서 몰아잡기 힘들거든요.
장문의 개선안 쓰고 있다 기다려라... ㅂㄷㅂㄷ)
https://www.youtube.com/watch?v=RdW_xkQ1cRQ&feature=youtu.be
영상 1
세크라맨트 + 블래싱 + 10렙 무기 재련
양초 거미 3 /6/ 6 순으로 잡았습니다.
제한시간 19:06에 시작해서 17:06초에 상황 종료 약 2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mxG2EAB4nw&feature=youtu.be
영상 2
세크라맨트 + 블래싱 + 10렙 무기 재련
양초거미 2마리 처치 후 7마리 몰아잡고 6마리로 마무리 했습니다.
제한시간 19:39초에서 17분 43초로 약 1분 55초 정도
현재는 굳이 카타콤 안돌아도 되지만 한 때 카타콤 진득하게 돌았던 유저로서
카타콤만큼 딜체감 하기 좋은 곳이 없더군요.
소개
안녕하세요.
아아아헌플응 을 키우고 있는 아처 유저입니다.
저는 최근에 크로스 파이어 개선안을 작성했고, 그에 상응하는 상향을 받아 정말 뿌듯해하고 있었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93&my=post&l=181
(해당 개선안 링크)
뭐 제 개선안만으로 상향되었다고 보기에는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부분이 해소된 것이지만요.
근데 오늘 왠 날벼락을 맞아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패치 후 사냥 소감
이전에 찍어둔 영상이 없고, 후기로만 말씀드려 증거자료가 부족한 점 양해바랍니다.
우선 전반적인 피해량은 감소되었습니다.
공홈의 크파 스킬 정보가 사라져있다.
빨리 좀 갱신 시켜주시죠?
영상보시면
크파 화살 대미지는 2400~2500
크라 폭발 대미지는 1700~1800
입니다.
패치 이전에 최대 폭발 크리뎀이 6500정도까지 본 것 같은데
이제는 평균 2900~3000정도의 크리 대미지가 나오네요.
크파 5레벨 기준 폭발 피해량이 120%로
15레벨을 투자하면 230이 될것입니다.
피해량 이슈
화살 피해량
- 평균 피해량 850 + 스킬 피해량 약 900 + 특성 피해 50% = 2625 (얼추 맞음)
폭발 피해량
- 평균 피해량 850 + 폭발 피해량 120% + 특성 피해 50% = 2805 (?)
우선 평타가 850정도 나오고 폭발 피해량 120% 특성 피해 50%를 계산했을 경우
2800정도가 산출되어야합니다.
근데 특성 피해량은 적용되지 않는 것일까요? 폭발피해량인 120%만 적용된 피해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피해량 산출법 아시는 분은 제보 바랍니다. 피해량 이슈는 추측일 뿐 정확하진 않습니다.
만약 이 오류가 맞다면 개발진들은 즉시 이 오류를 고쳐야할 것 입니다.)
피해량은 제쳐두고,
우선 응사를 달기전 플레쳐일 때 위 영상 만큼의 속도가 나왔습니다.
서클링+멀티샷까지 써서 크파가 하향되어도 이정도 사냥 속도가 나온 것 같습니다.
(플레처 시절엔 스컬 보우 5짜리 쓰고 있었습니다. 오로지 크파로만 사냥.)
이번 주 상향 후, 오늘 패치전까지는 확실히 강했었죠.
체감이 확 와다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좀 전, 패치 후 영상의 양초거미들은 전반적으로 HP가 균등하게 까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패치 이전엔 좀 들쭉날쭉했어요. 크리 뻥뎀이 있었거든요.
화살 크리뎀에 폭발 크리뎀이 터지는 현상은 기획 의도인줄 알았습니다.
왜냐면 약한 편이었거든요.
전 그 크리 챙기고 죽창 뎀으로 재미보라는 줄 알았는데
이번 패치를 보고 정말 생각없이 만들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제대로 된 스킬이 얼마나 됩니까 개발자님들??
플레쳐는 5랭크 이며,
크로스파이어는 40가량의 SP를 소모하고 화살을 1개 소모하는 스킬입니다.
비록 무쿨기이지만 SP소모가 높은 것 치고는 피해량이 정말 약한 수준이죠.
범위 상향 받고 좋아했는데
이정도로 딜이 떨어질 줄은 몰랐네요.
요구사항
덜도말고 더도 말고, 피해량 공식이 현재 대미지와 같다고 해도!
화살 첫타 피해량만큼 폭발 피해량이 증가되도록 상향을 재요구합니다.
+ 화살 무개 0.1로 바꿔주십시오.
진짜 너무 무겁네.. 이정도 편의성을 해줄 수 있자나요?
그렇다고 무개 감소로 땡치지 마시고 반드시 폭발댐 재고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