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프 10연속 헛방질 매우 자주 납니다......
스나이프가 헛방질 되는 이유는
1위 - 컴터가 구려서 ( 끈기거나 그러면 멈춰있는 적이라도 100% 명중 못시킵니다. 장난이 아니라 정말로 )
( 특히나 스나이프를 막 사용할때 잠시동안 좋은컴이라도 버벅입니다;;;;;;; )
2위 - 애드온 줌플러스로 시야 넓혔을때 보이는 화면과 스나이프와는 초점이 다릅니다
( 일부 유저들이 사거리밖 몹을 공격하니 공격이 안되지 하는 분들 계시지만 아닙니다;;;; 스나이프는 적인식거리에
있는 적도 공격은 가능합니다. 물론 표적지 위치랑은 다르지만요. 시점을 강제시키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
3위 - 스나이프는 바로 사용하면 80%는 헛방질 날립니다 (제대로 타겟을 잡고 쏴도 말이죠)
4위 위치랙 ( 워낙범위가 좁다보니 위치랙생기면 스킬자체가 그냥 날라갑니다 )
( 오픈되기전 테스트 서버에서 대미지 이전에 빗나간다고 말도 많아서 위치랙을 생각하고 범위를 고친게 오픈 초기의
스나이프 범위였습니다. 응머가 양산됬던 이유 이기도 하죠.....
등등등 다른 이유도 여러가지 있지만 가장 큰이유는 위 4가지 사항입니다
문제는 좀 헛방을 쏘는게 장난아니게 심각합니다
몇몇 분들은 그거좀 헛방된면 어떤가 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머스킷으로 사용할수 있느 스킬이 몇개나됩니까? 무쿨기가 있는것도 아니고요........
스나이프가 쿨타임대비 대미지좀 주게 하려면 특성을 80이상은 줘야하는데..... 이거한방 날아가는순간 욕부터 나옵니다
%야 올랐지만 스킬대미지가 %로 변경된거일 뿐이지 머스킷을 해본 분들은 다들 알겠지만,,,,,,
쿨탕에 비해서 쏠수있는 것들 매우매우 약합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지만 머스킷 영상의 대부분은 스태디+글몰 콤보를 사용한 영상입니다......
버트가 하향된만큼 실질적대미지는 테섭이 오히려더 떨어졌고요,,,,,,
지금 운영자들 의도는 쿼3을 통한 올민 머스킷인것 같은데......
이미 머스킷을 하는 시점에서 개나소나 다쓰는 양산형 트리 싫어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그런데 강제를 하네요? 아삼쿼삼머삼 가라고?
당연이 꼬울수밖에없죠......
닐링샷 특성이나 바주카나 연막탄이나 전부 머스킷으로 건의했던 것들이고
라마콘 버프형 평타공격스킬도 머스킷 건의하면서 했던 것들인데 머스킷은 왜 안해주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