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토스 니트 정보가value = 55 + (([Skill Level] - 1) × 25) + (([Skill Level] / 5) × ([Character 정신] ^ 0.9))if [블레싱: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1 + [블레싱: 강화 Level] × 0.01)endreturn RoundDown(value)이거고,
블레싱 정신 계수가
(([Skill Level] / 5) × ([Character 정신] ^ 0.9))
이거라는건데, 이렇게 되면 상당히 개구린 계수임.
정신 250^0.9 = 144 , 15렙 블레싱 : 3 * 144 = 432 ->> 정신 계수 = 432 / 250 = 1.7
정신 500^0.9 = 268, 15렙 블레싱 : 3 * 268 = 804 ->> 정신 계수 = 804 / 500 = 1.6
정신 1000^0.9 = 501, 15렙 블레싱 : 3 * 501 = 1503 ->> 정신 계수 = 1503 / 1000 = 1.5
이라는 값을 가짐.
무슨 말이냐면, 정신을 많이 줄수록 계수 자체가 줄어든다는거.
블레싱 계수로 하두 징징거리니 성장력을 막아버리네 ㅋㅋㅋ
^0.9 의 위력은 단순한 0.9로 볼만한게 아님.
이게 맞는지 안맞는지는 모르겠는데, 계수가 이거대로면
노특성기준 스킬 계수가 100%만 되도 올지 >>> 올정임. 못비빔.
근데 마딜레릭에 투자 많이 할거아니면 걍 딜+보조로 블레싱 가는게 효율좋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