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인 + 크/드/질
몽크의 주딜은
철사+관음+탄지와 양광수 뿐
쌍쇄공? 옆집 그것도 예전에 돌았던 청수병 그대로 옮겨옴
41포인트 정도 소모함 철사 15, 관음 1, 탄지 10, 양광수 10 , 금종조 5
양광수 안쓰면 4포인트 포함해서 철포삼으로 넣으셈
철사+관음만 해서 총데미지가 5980% > 탄지 디법 섞으면 8970% > 금종조 까지 하면 11960%
양광수는 5916%~6264%(17~18틱인데 빨라서 확실히 모름) > 금종조 하면 8874% ~ 9396%
탄지는 디버프용으로만 쓰면 2868%, 쏟아 부으면 3943.5%(숫자 잘못 봄) > 금종조 하면 5377.5%
인쿼는
몽크의 탄지로 갓스매시 증뎀에 몽크에게 부족한 광역을 커버해줌
갓스매시 2907% / 아이언메이든 연계 : 5814% / 악마형 : 3779.1% / 탄지 : 4360.5% > 합산 : 8139.6%
브레스트 리퍼는 6330%에 10타 지만 생각보다 매우 빠름
그외 스킬 이득도 있고
이제 크/드/질 인데
크리비를 타면 디바인 버프, 치확, 추가 불속뎀(멜스티스는 파티 스킬, 개인용은 무쓸모)
양광수가 디바인으로 타수 2배 되므로 11832% ~ 12528%가 되는데 금종조로 17748% ~ 18792%가 됨
드루이드는
코로스마타를 버려야됨, 인쿼랑 상성이 안맞음. 그외 치공 버프, 물마 증뎀(수인), 홀딩이 주요 이득
(인쿼 설치형 스킬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있으면 스톤헨지도 괜찮을듯? 근데 적용 됨?)
질럿은 뭐 더 말할 필요는 없다.
이거 말고는 그나마 탈게 없는 것 같다.
딥디르비도 있네요
몽딥 + 크/드/질
몽크 자체 집중 트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