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엔
바퀴15, 갓스15, 가위5, 아이언0~1, 나머지 저지먼트였는데
지금은
저지먼트를 줄여서 절망의배 올리는게 좋은듯함.
단점은 공중형몹대상은 적용x라는것. 보스는 공중형이라도 데미지는 들어가지만 잡몹한텐 얄짤없다는소리.
15렙기준 2030%, 100특시 3248% 5개설치 x2회 오버히트라 %딜만하더라도 3만%가 나옴.
그리고 이게 데미지가 이상한데 날아가기와 밟는딜량이 예전엔 3배정도 차이나는걸로 알았는데 지금은 별차이가 안나는걸로 확인이됨. 버그인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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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몽크도 비슷함.
쌍쇄공을 챙겼었지만 이젠 그냥 과감히 1정도로 해탈아츠만하고 나머지는 스킬딜에 주력하는게 무조건 좋다.
이게 정말 웃긴것이 초당dps를 치면 쌍쇄공도 17렙이면 1000%가 넘는 dps고 다른스킬들도 생각의외로 dps 자체는 낮다.
즉 순간딜링이 쌔고 쿨타임이 있어서 현자타임이 존재한다는 이야긴데
그럼 쌍쇄공이 좋은거아니냐고 dps가 높으니까.. 이렇게 생각할수가 있음.
근데 그건아님. 이유는 간단함.
쌍쇄공은 주구장창 쌍쇄공만!! 해야 그 dps고, 나머지는 데미지쌘 스킬 돌려쓰면됨.
즉 철관-철관-철관-철관하고 쿨타임동안 다른클래스 %좋은 스킬쓰는게 무조건적으로 좋고 그에따라 속성데미지와 지속데미지는 걍 다 죽었다고 보면됨.
요즘패치보면 15초스킬들은 1.5~1.8만%, 20초쿨은 2만%, 30초쿨은 2만~3만%사이를 왔다갔다하는데 평타강화스킬이 좋다는게 아님. 그냥 %높은 스킬 돌려쓰는게 데미지도, dps도 훨씬 잘뽑는다는 소리임.
다만 몽크는 딱하나
쌍쇄공 역경직이 해결+공속적용이 제대로 된다면 예전 크몽질처럼 쌍쇄공 위주의 플레이도 가능해진다고봄.
초당5회(10타격)의 그 쌍쇄공이라면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