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트리 저 트리 어울리는거 바꿔가면서 했음
개인적인 생각이라 사람마다 느낌 차이는 있을듯..
1. 플닥+몽채
아츠를 배우면 아군에게 힐팩을 계속 준다고하던데, 어림없지
장점
생존 - 트리상 힐량이 남들보단 낮은데 그래도 힐팩은 힐팩인듯, 생존력이 조음
기동성 - 한마리 달리는 개가 될수있음
단점 - 힐팩 끝날때 피관리만 잘하면 안정적인데, 버프볼줄 아는 사람들은 끝날때 줘패더라고;
2. 무녀+몽채
고헤이 짱나서 무녀 해봄
장점
치명뽕 - 치명 잘터짐 막 노란거 잘뜸ㅎ
디스펠 - 아츠배우면 짱조음; 쿨도 짧아서 대충가서 휘두르면 얘들 버프 개털됨
단점
생존이 안됨 - 고헤이 하로가다 뚜드려맞고 누움
3. 팔라딘+몽채
드루이드 밭에서 농사 못 짓게 하려고 했음
보리밭에서 뭘하길래 피가 저리차는건지..
장점
감뎀 - 철포삼 + 스톤 + 아츠베리어 하면 감뎀 많이됨 / 무고사,음양사 상대일때 레지스트도 조음
단점
- 감뎀 해봤자 스무지에 만민평등
4. 크몽채
횟불 디버프 감소 + 치명 피흡 보고 오늘 해봄
장점
속성타 - 채플린이랑 풀특하면 얼추 5천 언저리 될듯 그럼 pvp 1000추뎀이라 100번 때릴거 80번 때리면됨
방깍 - 멜스 지속시간 60이고 인첸받으면 70초정도임 줘패면 방깍겸 도트딜 가능
버프 - 멜스 , 아우쿠 , 다이노가 아랫줄 버프라 고헤이로 안지워짐
단점
생존힘듬 - 횟불 치명타시 치유력*0.7 회복인데 진짜 쪼금참;; 맞딜하다가 개털됨 치명 제한을 풀어주던가...
버프수가 많음 - 세팅 버프가 10개고 쓰다 음양조아 맞고 딸피로 시작함.. 도망가면서 써야댐 ...
그렇다고 트리상 힐러라고할수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