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공략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캔서 룸매치 100번정도 해보고 생각하는 도주 스킬 추천

lasombra
댓글: 2 개
조회: 2767
2022-11-01 21:37:20
100번정도 해보고 승리도 패배도 해본 결과 느낀 점을 써봅니다.

크게 도주의 승리방식은 두가지 인 것 같습니다.
1. 초반에 선두를 먹는다
2. 초반에 선두를 놓친다.

 1의 경우
1) 초반: 당연히 패시브 3개 (집중/컨센으로 대체 가능하지만 가능한 3개 추천) + 터다지기로 치고나가는데
여기서 출발이 늦거나 게이트 위치등의 이슈로 좀 뒤쳐질 수 있습니다.
이때 선두프라이드와 오기가 있으면 1등을 다시 노려볼 찬스가 생깁니다.
2) 중반: 중간 속도기를 통해 선두를 유지합니다. 여기서 팔콘의 강함이 본격적으로 발휘되는데 
고유기가 다른 속도기와 비할 수 없는 성능을 내줍니다. 개인적으로 장난은 끝이야도 선두유지에 유용했습니다.
3) 후반: 앵클링

2의 경우
1) 초반: 당연히 패시브 3개 (집중/컨센으로 대체 가능하지만 가능한 3개 추천) + 터다지기로 치고나가는 것도 같고
이때 선두프라이드와 오기로 가능한 따라 붙어서 2등을 (그러니까 선두와 차이를 많이 좁히면) 유지합니다.
2) 중반: 중간 속도기를 통해 선두 탈환을 노립니다.
3) 후반: 앵클링

그래서 결론 
1. 패시브 3종 (도주의 요령/진창길/ 맑은 날 or 근간이나 도쿄) + 터다지기
2. 집중 or 컨센
3. 선두 프라이드 or 오기 (둘 다 면 더 좋다)
4. 꼬리올리기 + 같이 발동할 중간 스킬 3개 (호선/코너 쌍원/빠른 걸음 or 탈출술)
5.. 장난은 끝이야
6. 여유되면 코너회복
앵클링은 기본

Lv16 lasombr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우마무스메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