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니지W 클래스 리부트 소식!

시티본
댓글: 1 개
조회: 426
2023-09-13 20:13:43

13일부터 리니지W에서 요정 클래스 리부트가 진행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신규 스펠로는 생존력을 증가시키거나 HP를 지속적으로 회복시키는 정령 스펠 및 물의 힘을 사용해서 상대에게 디버프를 가하는 스펠이 있으며,
리뉴얼된 스펠로는  정령, 물, 바람, 땅, 불 등 각종 타입에 해당하는 스펠로서 각자 사용하는 타입에 따라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클래스 체인지가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데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2천 다이아에 군주와 마법사를 제외한 모든 클래스로 바꿀 수 있죠.
사용하고 남은 클래스 체인지 코인은 에바의 회복 물약을 만드는데 쓸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75레벨 이상이 진입 및 도전이 가능한 아레나 던전인 안타라스 레이드가 공개되었으며,.
아무래도 진입 허들이 높은 편이다보니 안타라스 토벌 소집령 이벤트를 통해 비교적 빠르게 75레벨까지 올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고 있습니다.




9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14일에 걸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 출석 보상으로 드래곤의 진주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14회차까지 출석하게 되면 아데나, 마법주문서, 힘의 티끌, 성장의 물약,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조각, 상급 악몽의 용사 반지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급 악몽의 용사 반지 상자의 경우에는 반지를 +0부터 +3까지 4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

Lv29 시티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