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환생의 나라 출시 및 이벤트 소식입니다

시티본
조회: 423
2023-11-08 20:57:45


모바일 신작인 환생의 나라가 11월 2일 출시되었습니다!
배우 유인수가 홍모모델로 나와서 화제가 된 이 게임은, 강한 힘을 가진 환생술을 노리는 마족을 물리치고 세상을 구하는 스토리를 가진 것이 특징!



출시 기념 이벤트의 경우 먼저 15일까지 진행되는 평가 이벤트가 있는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10글자 이상의 별 5개 평가를 남기고, 그 평가가 담겨있는 화면을 캡처하면 참여자에게 귀염 궁술가, 1888 귀속 다이아, 1100만 원보가 있는 절찬 패키지가 주어지며 1명을 추첨하여 워치6 클래식을 줍니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칭찬메시지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게시판에 10글자 이상 칭찬 메시지를 적은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게시글 수량에 따라 최대 900개까지 달성하면 일반보석, 희귀보석, 탈것 및 날개 진급단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50레벨을 달성할 경우 오픈되는 쿠폰번호 기능에다 VIP777, VIP888, VIP999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보상 수령 버튼을 누르면 우편을 통해 그 쿠폰에 해당하는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랫폼별로 쿠폰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헝그리앱, 모비, 루팅, 찌 등 플랫폼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출시 전에 진행된 사전예약자 수 달성 이벤트에 대한 보상도 받을 수 있는데
Lv.3 예리보석, 금강보석, 각종 고급정수, 탈것 진급단, 날개 진급단, 곤붕영우, 백만년 혈단, 강화석 등이 주어지니 많이 받아가세요!

Lv29 시티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