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니지W 화룡의 둥지 업데이트!

시티본
댓글: 2 개
조회: 575
2023-11-06 22:23:31
.

리니지W에서 신규 아레나 던전인 화룡의 둥지가 나왔습니다.
75레벨 이상 입장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매주 7시간씩 이용할 수 있는데, 기억은 가능하지만 랜덤 텔레포트는 쓸 수 없다고 합니다.
7개 지역에서 다양한 몬스터가 나오며 화룡의 둥지와 지저성 전역에서 화룡의 열기라는 디버프가 적용되는데, 화룡의 진주를 통해 해제 및 면역이 가능!
녹아내린 해안가에서 얻게 되는 투사의 반지, 인내의 귀걸이, 완력의 벨트는 물론, 솟구친 절벽, 중심부 및 정상지역, 피닉스의 숲, 이프리트 출몰지, 용암폭포 등에서 몬스터를 물리치고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죠.
2시간 간격으로 둥지 내 일부 지역에서는 비석에서 화룡의 군세가 출몰하는데 이들을 물리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 섬광의 장갑과 불꽃의 가더 등 새로운 신화 아이템도 빠질 수 없는 요소!


리니지W 새로운 클래스 총사가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물리와 마법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폭발적인 데미지로 공격하며, 대상의 움직임을 제약하는 것은 물론 쿨타임을 무시하고 일부 스펠을 1회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다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전용 무기 기관포까지 장착하면 두말할 필요가 없겠죠.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총사 클래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있으니 관심있으면 해보는게 좋겠죠?

11월 1일 18시에 신규 월드 발카라스가 오픈되었는데, 새로운 월드가 그렇듯 보스 몬스터의 난이도가 일반 월드보다 내려간 것은 물론, TJ 얼리버드 쿠폰 4종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있으면 참여해보세요.




리니지W 2주년 기념으로 TJ'S BLESS COUPON 이벤트를 하고 상점->이벤트->TJ상점 탭에서 Key를 구매하여 출석체크 57Days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로 8개의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일정에 따라 상점을 통해 8장의 쿠폰을 얻을 수 있죠.
주차별로 각각 변신, 마법인형, 장비, 룬, 유료장비를 복구할 수 있고, 마지막 주차에서는 스페셜 카드 합성 복구 변신/마법인형 상자를 얻을 수 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

Lv29 시티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