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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흔한 유즈맵의 패치로그

후진타오
댓글: 50 개
조회: 8463
2012-10-01 19:33:12

 

 DotA Allstars 6.75 ver Patch Log

 

Goblin Shredder CM에 추가
Skywrath Mage CM에 추가
CM 첫 밴 단계는 3개 에서 2개의 밴으로 변경
CM 두번째 밴 단계는 2개에서 3개릐 밴으로 변경

글리프 지속시간 4초에서 5초로 변경
왈드킨 토네이도의 시야가 1200/800(낮/밤) 에서 300으로 하향
이지스 지속시간이 6분으로 하향(로샨 리스폰은 여전히 10분)

2명의 영웅이 반경에내있을때 나누어지는 팀 영킬 골드 보상공식이 9x레벨 + 95 에서 12x레벨 + 125 로 변경
3명의 영웅이 반경내에있을때 나누어지는 팀 영킬 골드 보상공식이 8x레벨 + 20 에서 10x레벨 + 40 으로 변경
영킬 당사자의 레벨당 변수가 200 + 5 x 레벨 에서 200 + 9 x 레벨로 변경
레벨 7에 필요한 총 경험치가 2700에서 2600으로 하향
레벨 8에 필요한 총 경험치가 3500에서 3200으로 하향
레벨 9는 여전히 4400의 경험치 필요

새로운 로딩 스크린 추가

랜덤 드래프트에 무작위로 골라지는 영웅의 총수가 20 에서 22로 증가
조합서는 더이상 80%로 되팔리지않음(다른 아이템처럼 50%가격)
옵져버 와드와 센트리와드 설치에 1초의 쿨다운(실수로 두번연속 박는것을 방지)
여러 아이템의 되파는 가격을 수정
여러 툴팁 수정
로샨의 회전속도를 상향(몇몇 어뷰즈를 막기위해서)
Brewmaster가 부활하지않던 버그를 수정



새로운 어질영웅추가

Zet, the Arc Warden

Scourge
Agility

이속: 295
기본 아머: 0
기본 공격 데미지: 40-50
사거리: 625

Intelligence: 24 + 2.1
Strength: 24 + 1.9
Agility: 15 + 1.8




Flux:
=====

적 유닛을 소용돌이치는 불안정한 에너지로 6초간 감싸버려 혼자 있을시 이동속도를 50%만큼 느리게하고 지속적인 피해를 줍니다. 대상 유닛의 225 거리안에 다른 적유닛이 있을지 효과는 사라집니다.

범위: 225
슬로우: 50%
DPS: 15/30/45/60
지속시간: 6

Cooldown: 20
Manacost: 75
Cast Range: 600/700/800/900

주문의 효과는 각각의단계에서 직접적으로 겹칩니다. 개별의 단계는 독립적으로 효과를 끼칩니다.





Magnetic Field:
================

공간을 비틀어 아군유닛과 건물들에게 100% 회피와 추가 공격 속도를 부가하는 원형의 영역을 생성합니다. 영역은 375의 크기를 가집니다.

Duration: 3.5/4/4.5/5
AoE: 375
Attack Speed Bonus: 50/60/70/80

Cooldown: 50
Manacost: 110
Cast Range: 900

유닛들은 범위내에 머무르는 동안만 그 효과를 얻습니다.




Spark Wraith:
==============
3초의 생성시간을 가진 Spark Wraith를 소환합니다. Spark Wraith는 지정된 장소에 머무르다 적이 사거리내로 들어올시 그 적과 융합해 마법 데미지를 줍니다.


Activation Delay: 3 seconds
Duration: Lasts up to 50 seconds before expiring or when it finds an enemy
Damage: 150/200/250/300
AoE: 375 (범위내의 가장 가까운 유닛을 향해 400MS로 다가가 데미지를 줍니다)

Cast Range: 2000
Cooldown: 4
Manacost: 50




Tempest Double:
==================
By vibrating at extreme speeds, Arc Warden is able to create a perfect electrical incarnation of himself for 20 seconds, at the cost of health and mana. This incarnation can use any spells or items he has, and spawns with his health and mana after the cast.
아주 빠른속도로 진동함으로서 Arc Warden은 체력과 마력을 소모해 그와 똑같은 전기적 분신을 20초 동안 생성할수있습니다. 이 분신은 본체가 가진 주문이나 아이템을 사용가능하고 독립된 체력과 마력을 가지고 생성됩니다.

HP/MP Cost: 현 체력/마력의 30/15/0%

Cooldown: 55
Duration: 20

Tempest Double은 아군들에게는 시각적으로 다르게 보입니다, 와드, 스모크, 그리고 리프레셔 오브는 복사가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지능영웅 추가


Auroth, the Winter Wyvern

Scourge
Intelligence

Movespeed: 285
Starting Armor: 1

Attack Damage: 38-45
Attack Range: 425

Intelligence: 25 + 2.4
Strength: 24 + 2.1
Agility: 16 + 1.9




Arctic Burn:
==============
Imbues you with a deathly chill, causing you to gain bonus attack range and flying movement for 6 seconds. Your attacks place an arctic burn on enemies that slows them and burns a portion of their health away.
영웅을 죽음의 한기로 강화하여 6초간 추가 사거리와 비행 이동 타잎을 부가합니다. 지속시간동안 영웅의 공격은 적들을 느리게하고 그들의 체력 일부를 태워버리는 Arctic Burn효과를 부가합니다.


Arctic Burn 디버프는 다시 타격시 초기화 되지않습니다

Duration: 6 seconds
Attack Range: 700/800/900/1000
Slow: 25/30/35/40% for 4 seconds
HP Burn: 초당 현재 체력의 6% (이 피해로 죽을수없고, 데미지로 판정되지않음)

Cooldown: 60/50/40/30
Manacost: 120/110/100/90




Splinter Blast
===============
Fires a passive shard of ice at an enemy unit. Upon impact, it gains new life and splits off into active shards that deal heavy damage and slow to all other enemy units. Initial target is unaffected.
적유닛에게 얼음조각을 발사합니다. 적유닛에게 맞는 순간 얼음조각은 주위 유닛들에게로 다시 조각나 큰 피해와 슬로우를 줍니다. 원래 대상은 피해를 입지않습니다.

Split AoE: 500
Secondary Target Damage: 100/180/260/340
Secondary Target Slow: 25% for 4 seconds
Projectile Speed: Takes 1.5 seconds to arrive at the destination

Cast Range: 1200
Cooldown: 8
Manacost: 120/130/140/150




Cold Embrace
==============
Reduces an allied hero's body temperature by encasing him in ice, sending him into a deep sleep and regenerating a percentage of max HP for 4 seconds, in addition to blocking all physical damage for its duration.
아군 영웅의 체온을 얼음안에 가둠으로서 떨어뜨립니다. 아군 영웅은 깊은 잠에 빠지며 전체 체력의 일부를 4초간 재생합니다, 추가적으로 지속시간동안 모든 물리적 피해를 막아냅니다.

Duration: 4
HP Regeneration: 20 + 3/4/5/6% of Max HP per second

Cast Range: 1000
Cooldown: 14
Manacost: 75

아군영웅은 지속시간동안 무력화 됩니다.




Winter's Curse:
================
Winter Wyvern strikes the battlefield with a maddening chill, cursing a targeted enemy unit and freezing it in place. All of the target's nearby allied units will go into an uncontrollable frenzy, attacking the frozen ally for a short duration.
Winter Wyvern이 미칠듯한 한기로 전장을 타격하여 대상 적 유닛을 저주하고 그자리에 얼려버립니다. 그 주변에 있는 대상의 아군유닛들은 통제할수없는 분노에 빠져 짧은 시간동안 얼어버린 아군을 공격합니다.

Duration: 2.5/2.75/3
AOE: 350

Cast Range: 800
Manacost: 250
Cooldown: 90

이런식으로 행해진 킬은 Winter Wyvern의 것으로 기록됩니다. 대상의 아군이 마법에 면역이라면 영향을 받지않습니다.




Alchemist
- Acid Spray DPS 가 8/16/24/32 에서 14/20/26/32 로 상향
- Acid Spray 마나소비가 160 에서 130/140/150/160 로 변경
- Chemical Rage 의 기본 공격시간이 1.45/1.3/1.15 에서 1.4/1.2/1.0 로 하향(좋은거임)
- Goblin's Greed 의 카운터 지속시간이 20초 에서 25초 로 상향
- Goblin's Greed 골드 추가치가 2/4/6/8 + 2 에서 4/6/8/10 + 1/2/3/4 로 변경
- Unstable Concoction 최대 데미지가 130/200/270/340 에서 150/220/290/360 로 상향
- Unstable Concoction 적들에게는 더이상 타이머가 보이지않음
- Unstable Concoction 폭발 대상 주변에 175의 범위로 영향을 줌, 알케미스트본체에서 터졌을 때도 마찬가지



Anti-Mage
- 이속 320 에서 315 로 하향
- Blink 시전 애니메이션이 0.33 에서 0.4 로 상향(나쁜거임)
- 다리수가 2/2/2/2 에서 1/1.5/1.8/1.9 로 하향 (TI2 참조)


Axe
- Berserker's Call 추가 아머가 30 에서 40으로 상향
- Battle Hunger 슬로우가 10% 에서 8%로 하향
- Battle Hunger 추가 이속이 디버프가 걸린 적 당 4% 에서 8% 로 상향
- Counter Helix 데미지 100/130/160/190 에서 100/135/170/205 로 상향

Ancient Apparition
- Chilling Touch 크립 공격시에 차지 사용 및 보너스 데미지를 줌
- Chilling Touch 범위 450 에서 525 로 상향
- Chilling Touch 보너스 데미지 40/50/60/70 에서 50/60/70/80 로 상향
- Chilling Touch 지속 시간 40 에서 30 로 하향
- Ice Blast 더 이상 우물레 의해 풀리지않음

Bane Elemental
- Fiend's Grip 아가님 지속시간 6 에서 7 로 상향
- Enfeeble 데미지 감소 25/50/75/100 에서 30/60/90/120 로 상향
- Enfeeble 더 이상 디스펠 불가(만타, MKB, 등으로)

Batrider
- 주문 시전 애니메이션 시간 0.3 에서 0.2로 하향(좋은거임)
- 레벨당 힘 증가치 2.0 에서 2.7 로 상향
- 회전 속도 상향 0.4 to 1.0
- Firefly 지속시간 상향 15 to 18 초
- Firefly 뱃라 사망시 바로 불길이 사라지지않음

Bloodseeker
- Blood Bath 적영웅 사망 감지범위 상향 225 to 325
- Bloodrage 데미지 뻥튀기 배율 상향 20/40/60/80% to 30/60/90/120%
- Thirst 감지 범위 상향 1500/3000/4500/6000 to 6000
- Thirst 이속 보너스 상향 11/22/33/44% to 15/25/35/45%
- Thirst 적 영웅 감지에 필요한 체력 비율이 변경(투명은 이거의 반) 40% to 20/30/40/50% HP

Bristleback
- Quill Spray 최대 데미지 제한 상향 220 to 400
- Warpath 스택 당 추가데미지 상향 10/15/20 to 20/25/30
- Warpath 기본 데미지 상향 10/20/30 to 20/25/30
- Quill Spray 자동 시전 요구사항 변경, 이제 필요한 데미지 량을 받는 시점에서 자동시전됨(전에는 데미지량을 충족후 다음 데미지때 자동시전)


Broodmother
- Spawn Spider's Spiderite 죽일시 보상이 상향(나쁜거임) 11-13 to 16-21
- Incapacitating Bite 더이상 추가 데미지를 주지않음 (2/4/6/8 의 추가데미지가있었음)
- Incapacitating Bite 의 공격 미스 확률 상향 10/15/20/25 to 10/20/30/40

Centaur
- Double Edge 타겟 주위로 광역딜 190 AoE

Chaos Knight
- Chaos Bolt 부분적으로 피할수없었던것을 수정 (이제 1000의 속도를 가진 발사체임)

Chen
- Holy Persuasion 더 이상 아군 유닛/영웅을 텔레포트시키는 능력이없음
- Test of Faith 아군 유닛/영웅을 텔레포트시키는 부차적 능력 추가

아군 영웅을 약간의 딜레이후 우물로 텔레포트시킴. 꼬신 크립은 바로 텔레포트.

Delay: 6/5/4/3
Cooldown: 24
Manacost: 200
Cast Range: 600


Clinkz
- Strafe 공속 보너스 상향 110 to 130

Clockwerk
- 레벨 업당 힘 증가치 상향 2.4 to 2.7
- Battery Assault 데미지 사이 간격 상향 0.75 to 0.7
- Power Cogs 데미지와 마나 드레인 상향 60/90/120/150 to 80/120/160/200
- Power Cogs 지속시간 상향 3/4/5/6 to 5/6/7/8
- Power Cogs 포셉으로 지나갈때 영향을 안주던거 변경(상향)

Crystal Maiden
- Freezing Field 지속시간 상향 4 to 7 seconds

Dark Seer
- 이속 하향 305 to 300
- Vacuum 쿨탐 증가 16 to 19
- Vacuum 시전 사거리 하향 550 to 500
- Vacuum 범위 하향 275/375/475/575 to 250/350/450/550
- Vacuum 더 이상 무적 유닛을 끌어들일수없음

Dazzle
- Poison Touch 4렙 쿨다운 감소 9 to 7
- Shadow Wave 범위 상향 170 to 185

Disruptor
- Static Storm 최대 데미지 상향 170/210/250 to 170/220/270

Doom Bringer
- Devour 크립 레벨 제한 사라짐
- Devour 쿨탐 변경(저렙때는 더 높게 고렙때는 더 낮게) 60/55/50/45 to 70/60/50/40
- Devour 보너스 골드 변경(저렙때 낮고 만렙시에는 같음) 40/60/80/100 to 25/50/75/100
- Devour 마나 코스트 변경(상향) 60 to 60/50/40/30
- Level Death 보너스 데미지가 일정한 량이 아닌 전체 체력의 20% (...)
- Level Death 데미지 상향 100/150/200/250 to 125/175/225/275
- Scorched Earth 데미지/힐 상향 12/16/20/24 to 12/18/24/30

Dragon Knight
- 기본 아머 1 감소
- Dragon Blood 아머 보너스 증가 2/4/6/8 to 3/6/9/12
- Elder Dragon form 2/3렙 더 이상 추가 데미지없음 (5/14 만큼 있었음)
- Elder Dragon form 2/3렙 스플래쉬 데미지 살짝 변경

100% 스플래쉬 범위 상향 75 to 100
75% 스플래쉬 범위 상향 150 to 200
50% 스플래쉬 범위 변경없음


Drow Ranger
- Frost Arrow 슬로우 4렙시 증가 50% to 60%
- Marksmanship 3렙시 어질 증가치 상향 45 to 60
- Trueshot Aura 데미지 보너스 상향 7/14/21/28% to 8/16/24/32%
- Silence 쿨탐 감소 15 to 13

Earthshaker
- Enchant Totem 쿨탐 감소 7 to 6 seconds

Ember Spirit
- 기본 아머 1 감소
- Fire Remnant 재충전 시간 증가 30 to 35 seconds
- Fire Remnant 개별 데미지 하향(만렙은 변화없음) 120/160/200 to 100/150/200

Enigma
- Malefice 데미지 감소 30/40/65/80 to 40/40/65/65 (스턴수는 동일)
- Midnight Pulse 시전 사거리 상향 500 to 700
- Blackhole 마나 코스트 증가 200/300/400 to 250/350/450

Faceless Void
- Time Lock 크로노안에 갇힌 적 상대로 터질시 데미지 두배
- 더 이상 다른 크로노에도 얼지않음(예: 루빅이 뺏어서 쓴 크로노)

Furion
- 이속 감소 300 to 295
- Force of Nature 트렌트 마방 감소 33% to 20%

Goblin Shredder
- 힘 증가치 감소 2.4 to 2.1
- Chakram 이동속도 감소 20%

Guardian Wisp
- Overcharge 시간당 피/엠 소모치 증가(얘는 이게 너프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2.5% to 3.5%
- Tether 테더 받는 유닛은 위습의 리젠치의 1.5배를 받음

Gyrocopter
- 이속 증가 305 to 315
- Flak Cannon 범위 상향 800 to 1000
- Call Down 범위 상향 400 to 450

Huskar
- Burning Spears 지속시간 상향 6 to 7
- Inner Vitality 마법 이뮨 대상에도 시전가능
- Life Break 아가님 쿨다운 상향 24/16/8 to 4

Invoker
- 기본 데미지가 4 만큼 감소

Jakiro
- 회전 속도에 맞춰서 바라보는게 맞게 수정(그냥 시각적인 변경)
- Liquid Fire 범위 상향 175 to 300
- Ice Path 변경

Ice Path:
==========
약간의 딜레이후 자키로의 앞에 얼음의 길이 생깁니다. 그 길을 건드리는 모든 적유닛은 길이 사라질때까지 얼고 데미지를 입습니다.(발번역하고 나니 무도...)

Creation Delay: 0.4
Path Duration: 1/1.4/1.8/2.2
Damage: 100
AOE: 150
Range: 1100

Manacost: 75
Cooldown: 12/11/10/9


Juggernaut
- 기본 공격 시간 감소(상향) 1.7 to 1.6
- Omnislash 이제 크립과 중립크립은 한방에 죽임,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유닛/엔션트 제외


Keeper of the Light
- Chakra 마나코스트 변경(초반 상향 후반 같음) 40/55/70/85 to 25/45/65/85
- Mana Leak 쿨탐 감소 18 to 16
- Illuminate 시전거리를 최대사거리에 맞춤(UI변경)
- Illuminate 최대 사거리 상향 1600 to 2000

Krobelus
- 기본 아머 1 증가

Kunkka
- 기본 힘 수치 3 증가
- Ghost Ship 쿨탐 감소 90/80/70 to 60/50/40
- Ghost Ship 범위 상향 400 to 425

Legion Commander
- Overwhelming Odds 영웅 당 9% 대신 6%씩 이속 보너스를 주던것을 고침
- Overwhelming Odds 소환 유닛/일루젼 보너스 데미지 감소 50% to 25%
- Press The Attack 쿨다운 변경(저렙 +1초 후 나아짐) 15 to 16/15/14/13

Leshrac
- Diabolic Edict 이제 레쉬락의 주문 시전 애니메이션 사용

Lich
- Frost Nova 쿨탐 감소 9.25/9.25/9.25/8 to 8

Lina
- Fiery Soul 공속 보너스 증가 40/50/60/70 to 40/55/70/85
- Laguna Blade 쿨탐 상향 120/90/55 to 90/70/50

Lion
- Finger of Death 쿨탐 변경(저렙때 더 높고 만렙때 낮음) 150/90/55 to 170/105/40
- Finger of Death 데미지 증가 500/650/850 to 600/725/850 (Aghanim's from 600/800/1025 to 725/875/1025)
- Mana Drain 시전 사거리 고정수치로 증가 600/650/700/750 to 750
- Mana Drain 끊어지는 거리 증가(상향) 800 to 850
- Mana Drain 쿨타임 감소 25/20/15/10 to 20/15/10/5

Lone Druid
- Spirit Bear 데미지를 받을동안은 재소환 불가능, 블링크와 같은 지속시간/법칙


Lord of Avernus
- 기본 아머 2 감소
- Aphotic Shield 쿨타임 감소 14/12/10/8 to 12/10/8/6
- Borrowed Time 쿨타임 고정수치에서 레벨당 감소 60 to 60/50/40
- Death Coil 쿨타임 감소 6 to 5 seconds
- Frostmourne 디버프 지속시간 상향 2 to 2.5

Luna
- Moon Glaive 4렙 팅기기 상향 4 to 5

Lycanthrope
- Summon Wolves 마나 소비 증가 125 to 145
- Spirit Wolves HP 감소 400/450/500/550 to 200/240/280/320
- Spirit Wolves 이제 50% 마방 있음
- 궁 쓴상태에서 죽고 이지스로 살아났을때 여전히 풀이속이던것을 수정

Magnus
- 어질 렙당 증가치 1.8 to 2.5
- Empower 데미지/클리빙 보너스 증가 15/25/35/45% to 20/30/40/50%
- Skewer 슬로우 지속시간 증가 2 to 2.5 seconds

Murloc Nightcrawler
- Dark Pact 쿨타임 감소 10/9/8/7 to 9/8/7/6
- Shadow Dance HP 리젠치 증가 3/4/5% to 3/5/7%

Medusa
- Mana Shield 마나당 흡수치 증가 0.75/1.25/1.5/2 to 0.75/1.25/1.75/2.25
- Mystic Snake 점프 당 데미지 증가치 상향 20% to 25%
- Split Shot 화살당 데미지 분산치 상향 45/55/65/75% to 50/60/70/80%

Meepo
- Geomancer 클론 보너스 스탯 공유치 상향 25% to 30%
- Geostrike DPS 증가 5/10/15/20 to 7/14/21/28

Mirana
- Elune's Arrow 쿨탐 감소 25 to 20
- Starfall's 추가로 하나 더 떨어지는거 데미지 상향 50% to 75%

Morphling
- 주문 시전 애니메이션 하향 0.3 to 0.45
- Morph 마나 소비 증가 초당 20 to 30
- 기본 데미지 6 감소
- Waveform 범위 감소 255 to 200
- Waveform 더 이상 시전 중에 공격/주문 시전 불가능

Naga Siren
- 기본 데미지 12 감소
- 시전 애니메이션 시간 증가(하향) 0.5 to 0.65

Naix
- Rage 지속 시간 상향 2.5/3.25/4/4.75 to 3/4/5/6

Necrolyte
- Death Pulse 힐량 증가치 변경 50/75/100/130 to 70/90/110/130
- Sadist 변경

Sadist:
=======
유닛을 죽일 때마다 추가적인 피/엠 리젠을 얻음

Mana Regeneration: 2/4/6/10 per second
HP Regeneration: 1/2/3/4 per second
Duration: 6

영킬은 10배로 얻음

리젠은 킬마다 겹침


Nerubian Assassin
- 기본 HP 리젠 수치 증가 2.5
- Mana Burn 태우는 량 상향 4*Int to 5*Int
- Mana Burn 마나 소비치 변경(만렙으로 갈수록 더 낮아짐) 90/110/130/150 to 130/120/110/100
- Vendetta 이속 증가 상향 10/15/20% to 16/18/20%
- Spiked Carapace 변경

Spiked Carapace
===============
키면 들어오는 데미지를 전부 무시/반사(한 개체로 부터 최대 한번만 반사가능)하고 데미지를 보낸 개체를 스턴

Duration: 2.75
Damage Reflected: 100% of negated damaged
Stun Duration: 0.6/1.2/1.8/2.4
Manacost: 40
Cooldown: 14


Nerubian Weaver
- The Swarm 공격 모션 수치 감소(상향) 1.5 to 1.35

Obsidian Destroyer
- Astral Imprisonment 지능 훔치는 량 상향 2/4/6/8 to 4/6/8/10

Ogre Magi
- 기본 아머 1 증가
- 아가님 추가 스턴 쿨탐 감소 20 to 10
- Bloodlust 이제 공성무기에 시전 가능
- Bloodlust 추가 이속 증가 6/9/12/15% to 10/12/14/16%

Omniknight
- Degen Aura 범위 상향 300 to 315

Panda Brewmaster
- 궁 분신들 블랙홀에 이제 빨림

Pit Lord
- Dark Rift 텔레포트 되기전에 이제 취소 가능, 쿨다운은 여전히 돌지만 텔레포트되기 싫으면 이제 취소 가능
- Dark Rift 트레블 부츠 처럼 어그로가 낮은 유닛을 우선적으로 타게팅함
- Expulsion 교체

Atrophy Aura
==========
Passive
900 범위내의 모든 유닛, 중립유닛, 엔션트, 로샨 데미지를 -18/26/34/42% 만큼 깎음

만약 적 유닛이 오라 범위내에서 죽으면 5의 추가 데미지를 얻음, 영웅은 30의 추가데미지. 각각의 추가 데미지는 30/35/40/45초 동안 지속

- Firestorm 변경

Firestorm:
==========
범위내의 적유닛에게 피해를 주는 불의 폭풍을 6차례에 걸쳐서 내림. 각각의 웨이브는 데미지를 준후 2초간 추가데미지를 줌.

Number of waves: 6
Damage per wave: 25/40/55/70
DPS: 5/10/15/20 for 2 seconds

Cast Range: 750
AoE: 400
Cooldown: 14
Manacost: 100/110/120/130


Phantom Assassin
- Coup de Grace 크릿 배율 증가 2.5/3.25/4 to 2.5/3.5/4.5

Phantom Lancer
- 어질증가치(애미없이)상향 2.8 to 4.2
- Spirit Lance 슬로우 지속시간 상향 3 to 3.25 seconds

Phoenix
- 기본 데미지 6 감소
- 기본 힘 수치 2 감소
- 기본 이속 감소 290 to 285
- Supernova 이제 부활에 성공하면 모든 스킬 쿨타임을 리셋(아이템 제외)
- Fire Spirits 변경

Fire Spirits
==============
영웅의 주위를 도는 4마리의 불의 정령을 소환. 정령들은 각각 타겟된 범위로 발사 가능. 범위내의 적 유닛들은 초당 지속 데미지를 입고 공속이 크게 저하댐.

AoE: 175
Cast Range: 1400
DPS: 20/40/60/80
Duration: 4
Attack Speed Reduction: -150
Fire Spirits Duration: 12.5
Fire Spirits Flight Speed: 900

Cooldown: 45/40/35/30
Mana Cost: 80/90/100/110
HP Cost: 15% of current HP

정령들을 계속 맞으면 겹치지않고 그냥 이전 효과 지속시간이 초기화댐. 매직 이뮨에게 영향을 끼치지않고 디스펠 가능.

- Icarus Dive 변경

Icarus Dive
============
영웅이 다이브 상태에 들어갑니다. 이 상태에서는 이속이 두배가 되고 주변 아군 유닛들을 치유합니다만 영웅이 받는 데미지가 증폭됩니다. 이 상태는 Supernova를 시전하면 그 즉시 끝납니다.

Duration: 6
Damage Amplification: 50% (모든 데미지를 50%더 받음)
Heal: 0.5/1.5/2.5/3.5% Max HP per second
AoE: 600
Cooldown: 26/24/22/20
HP Cost: 10% of Current HP

자기 자신은 힐링이 안댐
시전시 주변 유닛들에게 즉시 힐링 버프를 걸고 가까워지는 유닛마다 버프가 걸림(만약 버프가 없다면)

- Sunray 변경

Sunray
========
타겟 방향으로 Sunray를 채널링. 그 일직선내의 모든 영웅들에게 DPS 및 슬로우. 시간이 흐를수록 데미지가 증가함. 최대 6초간 채널링 가능.

Starting DPS: 20/30/40/50 + 1/2/3/4% Max HP per second
Ending DPS: 40/60/80/100 + 2/4/6/8% Max HP per second
AoE: 130
Distance: 1600
Slow: 50%
Slow Duration: 0.5 seconds
Cooldown: 20
Manacost: 100
HP Cost: 10% Current HP


Puck
- Dream Coil 지속시간 증가 5 to 6 (아가님 7 to 8)
- Illusory Orb 범위 증가 200 to 225
- Waning Rift 데미지 증가 60/120/180/240 to 70/140/210/280
- Phase Shift .25초 더 일찍 끝나던것을 수정

Pugna
- 이속 증가 315 to 320
- Nether Ward 마법시전시 들어가는 데미지 증가 0.75/1/1.25/1.5 to 1/1.25/1.5/1.75
- Life Drain 최대사거리(끊기기위한) 증가 850 to 900

Razor
- Plasma Field 최소데미지 하향 80/120/160/200 to 60/100/140/180
- Plasma Field 최대데미지 상향 140/210/280/350 to 160/230/300/370
- Static Link 시야밖으로 사라진다고 더이상 링크가 깨지지않음
- Static Link 더 이상 땅을 찍을수없음
- Static Link 마법 이뮨유닛에 클링가능(이전에는 땅찍으로 시전해야했었음)
- Unstable Current 퍼지 효과 지속시간 상향 0.3/0.6/0.9/1.2 to 0.4/0.8/1.2/1.6

Rubick
- 이속 감소 300 to 290
- Fade Bolt 튕기는 범위 하향 500 to 440

Shadow Demon
- Soul Catcher 마나 소비량 증가 50 to 50/60/70/80
- Shadow Poison 범위 상향 150 to 180

Shadow Fiend
- Necromastry 영킬로 얻는 소울치 증가 6 to 12
- Presence of the Dark Lord 아머 감소치 증가 2/3/4/5 to 3/4/5/6
- Requiem of Souls 죽을때 발동하는 패시브 추가

죽을때 궁이 쿨이 돌고있지않은(준비대있다면) 잃는 반의 소울이 궁쓴것처럼 빠져나감, 이건 궁쿨을 돌게하지않음.


Silencer
- 힘 증가치 상향 1.7 to 2.2
- Global Silence 지속시간 증가 3/4/5 to 3/4.5/6
- Last Word 범위내의 죽은 영웅은 누가 죽였든 지능 2 훔침

Skeleton King
- Hellfire Blast 슬로우 증가 15% to 20%

Skywrath Mage
- Concussive Shot 쿨탐 감소 20/19/18/17 to 20/18/16/14

Slardar
- Amplify Damage 아머 감소치 증가 8/12/16 to 8/14/20

Sniper
- Headshot 데미지 증가 30/40/50/60 to 30/45/60/75
- Take Aim 사거리 보너스 증가 65/130/195/260 to 75/150/225/300
- Shrapnel 범위 상향 350 to 360
- Shrapnel 지속시간 증가 8 to 9

Spectre
- Desolate 데미지 증가 20/30/40/50 to 20/35/50/65

Spirit Breaker
- 기본 힘 수치 6 증가
- 기본 데미지 9 증가
- Charge of Darkness 더 이상 버프로 적에게 표시되지않음
- Charge of Darkness 속도 상향 425/500/575/650 to 600/650/700/750
- Empowering Haste 더 이상 스브의 데미지를 증가시키지않음
- Empowering Haste 추가 이속 오라 상향 6/8/10/12% to 6/10/14/18%
- Greater Bash 이속에 따라 추가데미지를 줌(엠파워링 헤이스트 부분이 이쪽으로 옴) (10/20/30/40% of speed)
- Greater Bash 스턴지속시간 상향 0.95/1.15/1.35/1.55 to 1/1.2/1.4/1.6
- 그베가 마법이뮨 유닛들을 못치던것을 수정

Storm Spirit
- Static Remnant 쿨탐 감소 4 to 3.5

Sven
- Great Cleave 범위 증가 200 to 300
- Great Cleave 데미지 상향(1렙은 5% 하향) 30/40/50/60% to 25/40/55/70%
- God's Strength 추가 데미지 상향 100/140/180% to 100/150/200%
- Warcry 범위 상향 700 to 900
- Warcry 아머 증가치 상향 3/6/9/12 to 4/8/12/16

Tauren Chieftain
- Ancestral spirit 본체로 돌아올때까지 분신 조종 가능
- Ancestral Spirit 이제 영웅의 이속과 같음(455 고정이 아니라)
- Ancestral Spirit 본체로 돌아가는 기술은 더이상 영웅을 방해하지않음(채널링 캔슬, 등)
- Ancestral Spirit 이제 분신에서 에코스톰프와 리턴을 바로 시전가능, 물론 스톰프 시전시 본체도 동시에 시전


Techies
- 기본 아머 6 증가
- Land Mine 쿨타임 감소 25/20/15/12 to 25/20/15/10

Templar Assassin
- Psi Blades 일루젼 공격시 데미지가 튕기지않음

Terrorblade
- 기본 아머 2 증가
- 기본 체력 리젠 2 로 증가
- Sunder 더이상 마법이뮨에 막히지않음(정확히 말하면 전에는 힐만 댔었져)
- Metamorphosis 변경

Metamorphosis
================
원거리 공격을 가진 강려크한 데몬으로 변신

Bonus Damage: 15/30/45/60
Attack Range: 500
Duration: 40
Cooldown: 150
Manacost: 50

- Reflection 변경

Reflection:
============
타겟 유닛의 이속과 공속을 느리게하고 조종할수없는 무적분신또한 만들어서 지속시간동안 그 분신이 타겟유닛을 공격합니다.

Cast range: 250
Manacost: 50
Cooldown: 22/18/14/10
Illusion Damage: 40/50/60/70%
MS/AS Slow: 60%
Duration: 5 seconds

- Zeal 을 Conjure Image 로 교체

Conjure Image
===============
일루젼 하나 만듬

Illusion damage dealt: 30/40/50/60%
Illusion damage taken: 300%
Duration: 25
Manacost: 80
Cooldown: 16


Tidehunter
- Ravage 촉수 뻗어나가는 시간 감소(하향) 900 to 775

Tiny
- Toss 시전 사거리 1300으로 고정(상향) 700/900/1100/1300 to 1300

Treant Protector
- 기본 데미지 14 증가
- 기본 공격 시간 증가(하향) 1.7 to 1.9
- Overgrowth 더이상 데미지를 주지않음
- Overgrowth 지속시간 증가 3 to 3/3.75/4.5
- Overgrowth쿨타임 감소 115/105/95 to 80
- Living Armor 액티브 스킬로 변경

Living Armor:
==============
타겟 아군 유닛 이나 건물에 추가 체력 리젠과 (영웅에만)물리 데미지 블록을 줍니다. 6번 이상의 데미지를 받으면 사라집니다(리프랙션처럼)

HP Regeneration: 4/6/8/10
Physical Damage Block: 20/40/60/80 (hero only)
Threshold: 6 damage instances

Duration: 20
Cooldown: 20
Manacost: 30/35/40/45

시전 사거리: 맵 전체.



Troll Warlord
- Battle Trance 이제 아군 영웅들도 지속시간 반 안깎임

Tuskarr
- Snowball 터스카가 조종하는 유닛들도 같이 굴러감
- Snowball 쿨다운 감소 28 to 24
- Walrus Punch 피 50% 이상 대상들에게 크릿 배율 상향 2.5x to 3x
- 백스윙 애니메이션 변경(시각적)

Undying
- Decay 힘 훔치는거 지속시간 상향 21/24/27/30 to 25/30/35/40
- Decay 범위 상향 300 to 325
- Tombstone Death Lust(좀비 빨라지는거) 5/10/15/20% hp 에도 발동되도록 추가(상향)

Ursa Warrior
- 시전 애니메이션 감소 0.5 to 0.3
- Overpower 이제 시전 애니메이션 사용

Vengeful Spirit
- 어질 증가치 상향 2.35 to 2.8

Venomancer
- Plague Wards 시야 감소 1400 to 1200

Viper
- Corrosive Skin 지속시간 증가 3 to 4
- Viper Strike 아가님 시전 사거리 증가 800 to 900
- Nethertoxin 최대 데미지 증가 32/64/96/128 to 40/80/120/160

Visage
- 기본 지능 3 증가
- Grave Chill 공속 빠는거 증가 32 to 64
- Familiar's 기본 공격 시간 감소(상향) 0.6 to 0.4
- Soul Assumption 스택당 데미지 증가 60 to 65

Warlock
- Shadow Word 데미지/힐 증가 10/20/30/40 to 15/25/35/45 per second

Witch Doctor
- Death Ward 공격 사이 쿨탐 감소(상향) 0.3 to 0.25
- Maledict 100 데미지당 추가 데미지 상향 10/20/30/40 to 16/24/32/40

Zeus
- Arc Lightning 쿨탐 감소 2 to 1.75
- Thundergod's Wrath 쿨탐 감소 120 to 90






* 기본 아이템 추가 Shadow Amulet

Shadow Amulet:
===============
Cost:
- 1600

Provides:
+30 공속
액티브, Fade: 사용시 2.75초에 걸쳐서 영웅을 투명화 시킵니다, 이동시 투명화가 사라짐. 쿨다운없음

새로운 로다스엣지(쉐도우블레이드)에 사용댐
로다스처럼 채널링 스펠과 동시에 사용가능.

Abyssal Blade
- 분해 가능

Ancient Janggo of Endurance (드럼)
- 보너스 데미지 감소 9 to 3

Arcane Boots
- 쿨탐 증가 45 to 55

Armlet of Mordiggian
- 피 리젠 증가 5 to 8
- 액티브 발동시 초당 데미지 증가 37 to 40
- 토글 쿨탐 감소(이제 죽지않아) 5 to 1 second

Black King Bar
- 이제 팔수없음

Blademail
- 지속시간 증가 4 to 4.5 seconds

Blood Stone
- 먼 거리에서 킬했을시에도 이제 차지 증가

Buriza-do Kyanon
- 크릿 배율 증가 2.5 to 2.7

Dagon
- 쿨탐 감소 40/36/32/28/24 to 35/30/25/20/15

Stygian Desolator
- 디버프 지속시간 증가 7 to 15 seconds

Ethereal Blade
- 아군에게도 액티브 시전 가능
- 어질이 아닌 시전자의 주 스탯을 사용(이제 허세리얼이 아니라 리얼..)
- 마나소비 증가 50 to 150

Eul's Scepter of Divinity
- 조합서 가격 감소 600 to 500

Force Staff
- 조합서 가격 증가 500
- 이제 키네틱밖으로 못나감
- 파워코그(클록워크)랑 연계시 코그가 우선권을 가짐

Gem of True Sight
- 리스톡 시간 증가 8 to 10 minutes

Heaven's Halberd
- 원거리 영웅 공격불가 지속시간 증가 4 to 4.5 seconds

Helm of the Dominator
- 쿨타임 감소 300 to 60
- 더 이상 크립에 지속시간 없음(20분 있었음)
- 크립먹을시 그전에 조종중이던 크립을 대체함

Lothar's Edge(쉐도우 블레이드)
- 지속시간 증가 9 to 12 seconds
- 조합서 변경

Lothar's Edge:
===============
Requires:
- Claymore (1400)
- Shadow Amulet (1600) <- 신템

Provides:
+30 Damage
+30 Attack Speed
Active, Wind Walk: 위에 언급한 지속시간말고는 바뀐거없음


Manta Style
- 조합서 가격 증가 650 to 900

야사가 100원 싸짐


Mask of Madness
- 액티브 발동시 이속 증가 상향 25 to 30%

Null Talisman
- 조합서 가격 감소 170 to 155

Observer Wards
- 가격 감소 200 to 150

Orb of Venom
- 가격 감소(베놈오브는 어디까지 세일하는가 ㅡㅡ..) 350 to 275

Orchid
- 액티브 데미지 추가치 증가 25 to 30%

Power Treads
- 공속 증가 25 to 30

Radiance
- 초당 데미지 증가 40 to 45

Rod of Atos
- 체력 보너스 증가 250 to 325
- 쿨탐 감소 20 to 16

Sange
- 조합서 가격 감소 700 to 600

Smoke of Deceit
- 이제 판다궁 분신들에 의해서도 풀림

Soul Ring
- 쿨탐 증가 25 to 30

Tranquil Boots
- 깨짐에 필요한 데미지수가 감소(하향) 4 to 3

Veil of Discord
- 아머 보너스 증가 5 to 6
- 체력 리젠 증가 5 to 6
- 액티브 범위 증가 500 to 550
- 시전 사거리 증가 875 to 1000

Yasha
- 조합서 가격 감소 700 to 600


------------------------------------------------------------------------------------------------------------

 

한번 패치에 이 정도도 못하는 게임이 도대체 게임인가요?

 

는 농담이고

 

워드 글씨크기 10pt 로 26장 나오네요

 

다른 애들 패치를 발로 하는게 아니라 얘(icefrog)가 잘하는 거에요.

 

근데 이 정도면 거의 와우 확장팩 단위로 나올 때 나오는 패치로그 아닌가 싶습니다만

 

현존하는 게임 중에서 이리 패치하는 게임은 없겠죠??

Lv71 후진타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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