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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개인적인 짱꿔게임에 인식...

표왕
댓글: 21 개
조회: 3889
추천: 3
2014-06-25 16:57:38
웹이랑 일반 rpg게임이랑 공통되는 것들이라..

1.일단 처음 접하자 마자 첫결재 콜. 그럼 쫌 좋은무기 하나랑 쓰래기들 몇가지 얹져서 던져준다.

2.퀘스트 쭉 하다보믄 2~30쯤 넘어가믄 슬슬 막혀서 일퀘나 하러 돌아댕긴다...결재하믄 한방에 해결해 준다.

3.일단 랭킹이 쭉 표시되어.. 강화.승급.보석.기타등등 수많은 잡다한 쓰래기 같은걸로 지르면 전투력 올라가게 유도한다.

4.현으로 도배한 캐릭 하나를 10명 이상이 달라붙어도 끄덕없이 현질 보장을 해준다.

5.짱꿔 게임은 할것이 많은것처럼 항상 늘 온 화면에 주렁주렁 이벤트 기타등등 현질 유도로 도배를 하는데 
   막상 몇분 지나믄 진심 할께 없다.!!!

요즘은 즈딜이 하라는 중요퀘도 현질안하믄 진행안되게 하는것들까정 등장하는거 같습니다만..

이상 제가 알고있는 짱궈 게임이고 한결같은데..
늘 똑같은 패턴의 게임들을 열정적으로 수입해서 수익을 창출할려는 애자들도 개인적으론 이해가 안되서
글을 함 써 봅니다.

이거랑 다른 뭔가가 있다 라고 생각하시면 게임소개와 의견좀...

초 인벤인

Lv83 표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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