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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검은사막 pvp(pk)는 확실하게 손봐야 한다고 봅니다.

비선설화
댓글: 49 개
조회: 3617
2014-09-06 14:40:24

현재 패널티가 꽤나 심한데, 카오 패널티는 저로선 만족하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일반인들의 패널티도 상당하죠. 사망시 경험치 하락은 기본. 보석이 파괴되고(마기 및 방어구에 있는 것 중 하나가 랜덤으로), 강화 1 하락(무기나 방어구 중 랜덤)이 됩니다.

 

이 부분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부이 뒤쪽인데, 이 두가지에 대해서 조취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강화 하락을 없애고, 보석 파괴도 확률적으로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게 하는 것이 옳다고 보네요.

 

지금까찌 3D 리니지다 아니다 하는 쪽에서 쉴드를 쳤지만, 저로선 이것만큼은 절대적으로 쉴드를 칠 수 없습니다.

리니지 PVP라고 할 수 있을 정도고, 3D 리니지라고 다른 분들이 말씀하는 이유 중 제일 큰 이유니깐요.

 

때문에 일반인들이 죽는 패널티를 어느정도로 맞추어야 할까요? PK는 있어야 한다고 보지만, 이 일반인 패널티를 어떻게 맞추어야 하는지 감을 잘 잡지 못하겠네요.

 

현재 pvp를 해도 패널티가 전혀 없는 곳 즉, 원형경기장 같은 곳이 생겼다고 하나, 이 pvp 시스템이 있는 한 제대로 된 기능을 본다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 pvp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피드백하도록 하는것이 옳다고 한든 안 옳든 이번 클베가 마지막 클베니까 확실하게 피드백 주도록 하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정확하게는 pk라고 해야할것 같지만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Lv52 비선설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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