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게임이 재미 있으니깐 유져(소비자들이) 돈 내는거지
개발자들이 3년동안 밤을 세워가면서 노력했다라고 그거보고 돈을 내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노력만으로는 무쓸모라니깐요.
저도 알긴 알아요.허접한 게임이나마 건드려는 봤고 꼬이기 시작하면 인고의 나날이라는걸요.
하지만...완성품이 재미도 없는데 게임을 강매 가능한건가요?
이 게임은 비록 재미는 없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3년 동안 노력했고,게임사도 이 게임이 성공해야
차기작을 만들수 있고,지금 사회 공헌도 열심히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게임에 재미가 없어도 이 게임에 과금하셔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뭐 이런건 아니겠죠? 성공 공식을 아무리 집어넣었다해도 어떤 이유에서든 최종판에서 재미가 없으면
그걸로 끝입니다. 노력만으로 가능한건 정부 지정 교육용 소프트웨어뿐이에요...
정 주장하실꺼라면 성공 공식을 충실히 반영하면 게임 재미가 생기는데,개별 게임사가 제대로 반영을
못했다라고 하셔야지요. 성공 공식이 게임 재미보다 중요하다? 그건 말이 안됩니다.
완벽한 공무원 마인드라고 생각할수밖에 없어요. 노력은 아쉽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