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비빔밥에서 고추장 빼달라는 게 '맘충' 욕 먹을 행동인가요?"

아이콘 아사다시노
댓글: 36 개
조회: 5180
2021-04-13 21:10:31

"비빔밥에서 고추장 빼달라는 게 '맘충' 욕 먹을 행동인가요?"


서울의 한 식당에서 비빔밥을 주문하며 "계란과 고추장 양념을 빼달라"고 요구했다가 직원으로부터 '맘충'(Mom + 蟲)이라는 비하 발언을 들었다는 사연이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맘충. 이런 경우도 해당이 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두 살 아이의 엄마라고 밝힌 A씨는 "사회에 아이들과 부모가 나오는 것조차 민폐라며 손가락질하는 분들께 읍소하기 위해 글을 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최근 남편, 아이와 함께 서울의 한 식당을 찾아 해물파전 하나와 2인 메뉴인 쌈밥 정식, 아이가 먹을 돌솥비빔밥을 주문했다. 그는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남자 직원 B씨에게 "돌솥비빔밥은 계란이랑 고추장 양념 빼주실 수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B씨는 한숨을 크게 푹 쉬면서 "애가 먹어요? 물어볼게요"라고 말했다. 이후 B씨는 카운터로 돌아간 뒤 다른 종업원에게 "지새끼 밥은 지가 좀 싸가지고 다닐 것이지. 맘충 존X"라고 욕했다고 한다.

A씨는 "자리가 멀지 않고 식당이 크지 않아 (다 들렸다)"며 "남편과 저는 큰 소란을 만들고 싶지 않아 바로 카운터로 가서 방금 주문은 취소해달라하고 식당에서 나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

Lv82 아사다시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