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청와대 만찬에 대한 신호에 대해

아이콘 인생은경험
댓글: 22 개
조회: 1281
추천: 1
2026-02-10 20:27:18






박찬대 의원과 한준호 의원이 최근에 청와대 만찬에 다녀왔지요. 다녀오기 전부터 온갖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뭔가 신호가 있는 거 아니냐는 추측성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흘러나왔습니다.

그런데 이진련 씨가 이재명 캠프에서 일을 한 것에 대해서는 그 어떤 신호도 느끼지 못 하는 게 의아합니다.
청와대에서 만찬을 하면 당신네들에게는 엄청난 뭔가가 있다는 신호로 느끼고 이재명 캠프에서 일을 한 사람이 어느 자리에 가서 일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어떠한 신호도 못 느낀다?? 아니 오히려 당대표를 공격하는 소재로 쓰고 있으니 신호를 엉뚱하게 멍청하게 받은 모양이긴 하네요.

당대표든 원내대표든 최고위원이든 민주연구 위원장이든 이재명 캠프에서 문제 없이 일을 했기 때문에 어느 자리에든 부르는 거라는 생각은 왜 못하시는 지요??

어떤 분은 이재명 대통령이 용서했으니 문제없고 당대표는 당사자가 아니지 않느냐 그러니 문제라고 하시는 데요.
그런 어처구니 없는 말로는 그 누구도 설득을 못 하십니다. 본인의 무지만 드러낼 뿐이죠.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한 사람을 이재명 대통령이 불러다 쓰면 문제가 없고 당대표가 쓰면 문제라는 것은 도대체 어느 나라에서 통용되는 논리인가요?? 진심으로 궁금해서 그러니 진심으로 답을 주세요.

베니수집가

Lv89 인생은경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