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전반전.....명보님아..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18 개
조회: 1617
추천: 4
2026-06-25 10:55:42


1.쫄보 축구때문에 역습 상황에도 수비라인에만 선수들이 있거나 패스를 받을 만한 선수들이 안보임..이강인 고군분투..

2.공격을 적극적으로 해서 완전히 남아공을 정신 못차리게 해야 남아공이 역습 상황이 되도 공을 주기 어려울겁니다.

3.남아공의 실수와 김승규 골키퍼의 선방이 다행이었습니다.

4.황희찬 이태석 너무 안풀리네요.후반은 공격을 더 적극적으로 해야 합니다.그리고 이태석도 라인을 좀 잘 지키시기를 바랍니다.

5.옌스 손흥민 이재성이 나와서 윤활유 역할과 파괴적인 모습을 보여야 할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