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줄줄이 패싱…이러다 대구 다 죽는다

아이콘 두부두꺼비
댓글: 22 개
조회: 2098
추천: 3
2026-06-25 11:13:32

https://www.yeongnam.com/web/view.php?key=20260624028492005

아무리 대통령이 말한다고 해도 이득이 없으면 움직이지 않는게 기업 인데
그만큼 대구쪽은 메리트가 없다는건가?

견적의 대가

Lv78 두부두꺼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