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경기부터 바뀐거 하나도 없음.수비끼리 공돌리고 공격진은 안움직이니 패스할 장소 없고수비는 패스할 생각만 하니 자기들끼리 공돌리고 실수하고
남아공은 그래서 수비 실수 유도하려고 적극적으로 달려들고
애초에 백패스 위주는 패스하는 애가 실수를 안한다는 전제인데 실수는 존나 잦음
우리팀이 공가지고 3명 상대해도 주변에 오거나 패스 할수 있게 가는게 없고 걸어다님
공격진쪽에서도 드리블로 들어가는거 없고 패스로만 돌리니까
라인에 서있는 애들에게 공빼끼고 난리도 아님.
현재 계속 보이는 메타가 우리가 공가지고 적 수비를 끌어들여서 수비에 구멍낸다는건데
이게 골을 먹혔는데도 유지하면 되겠냐 맹보야?
진짜 감독이나 선수나 '니가 알아서 해줘'인데 경우의 수도 '다른팀이 해줘'고.
한국 축구는 해줘 축구로 이름을 바꿔라 ㅅㅂ
맹보 너는 욕도 선수가 대신먹어줘 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