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우리나라 전혀 아쉽지 않나 보군요

아이콘 깨어진돌맹이
댓글: 8 개
조회: 1673
2026-06-25 11:48:55


한 선수라도 앞으로 전진해서 모험을 해야
한골 들어갈까 말까한 상황인데

수비도 느긋하고 이렇다할 공격도 보이지 않고
전체적으로 답답합니다.

그냥 대놓고 말할께요.

오늘 축구... 혹시라도 32강 올라가면 상대방한테 미안해서 엎드려 절해야합니다.





Lv91 깨어진돌맹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