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아이온2 글로벌 소개

아이콘 스톰근위병
댓글: 10 개
조회: 2017
2026-06-25 23:35:32
아이온2 글로벌 소개 영상



1. 영상에 나온 분들 자기 소개
2. 아이온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스토리와 배경 설명 (서양 게이머들은 스토리 중요해서 설명하나봄?)
3. 맵 구조는 오픈월드, 자유롭게 날 수 있는 넓은 월드, 수중 경험 등 탐험 홍보 
4. 디테일이 높은 커스터마이징
5. 직업 소개 (수호성 검성 살성 궁성 마도성 치유성 정령성 호법성)
6. 오픈월드 시공간을 통해 적 진영 땅 쳐들어감+어비스 pvp 소개
7.  pvp와 pve가 잘 구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액션과 역동성을 강조하는 아이온2는 후판정 논타겟 시스템 도입하여 직접 컨트롤 하는 손 맛을 느낄 수 있어
    새로운 mmorpg 맛을 느낄 수 있다
8. 대부분 몬스터들 탈 것 이용 가능, 펫 시스템
9. 장비 코스프레 수집 및 외형 자랑 설명

10. BM 간략 설명

저희는 월 15달러 (23000원?)의 멤버십을 제공하여 게임의 핵심 시스템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플레이어 주도형 경제 시스템에 완전히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이온2는 게임 내 프리미엄 화폐인 [큐나]를 사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및 유료 배틀 패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배틀 패스를 통해 추가 아이템과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여러분이 아이온2를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1. 자주 소통하고 한국 nc는 최고의 아이온 2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뭐 대충 저렇게 설명하는데 서양 유저들 반응 중에는
기존 아이온1 올드 유저들 반갑다 좋다~반응과
한국인들과 차별된(더 좋게) 서비스 제공에 좋아하는 반응도 있고
배틀패스와 구독이 여전히 있는가에 대한 불만 
또는 구독과 패스 두 개가 통합 되길 바랬는데 따로 나오나?
TL(쓰론 앤 리버리티) 처럼 똑같은 실수를 할까
제발 검열 없이!!!
큐나가 나오네? 한국 버전처럼 p2w? 등 아쉬운 반응들이 있네요



Lv80 스톰근위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