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22년월드컵직후기사) "벤버지? 국내 감독도 이 정도는 해"…김형범, 벤투 폄하 논란

아이콘 옆사마
댓글: 3 개
조회: 1185
2026-06-26 01:57:42


벤투사단에 있었던 최태욱 정도 제외하면
대부분 국내 축구인들 저렇게 생각했을거임. 저멤버로는 나도 하겠다.
히딩크때도 저렇게 합숙시켜주면 국내감독도 할수있다는 소리 나왔거든요 ..ㅋㅋㅋ

빌드업이랑 바르샤의 티키타카 구분도 못하고 빌드업축구는 한국과  안맞느니 어쩌니 하던 국내 족쟁이들
개인유튜브 중계나 방송 중계중에 그렇게 감독을 원색적으로 비난하는걸
국내감독이면 했을까??

지금 이꼴나도 이천수는 선수들 투지가 어쩌고 하면서 뭐라하던 ㅋㅋㅋ

Lv87 옆사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