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 : 환경때문에 진거 같습니다

킹리적갓비자
댓글: 6 개
조회: 2462
2026-06-27 16:05:19


이란 
월드컵 한달도 안남긴상태에서 베이스캠프 미국에서 멕시코로 옮김 
사실상 감독이랑 이란선수만 옴
응원단 미국 이란이 판매할 수 있는 티켓 전부 취소해서 없음 
경기끝나면 바로 미국에서 나가야됨

우리 언제부터 전쟁하고 있었음? 아 휴전한지 70년넘은 6.25 말하는건가?ㅋㅋ

근데 이란은 우리보다 순위높음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