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지고 있는데 공격 안 하냐" 박지성 대노…축협에 직격탄

아이콘 입사
댓글: 2 개
조회: 1340
2026-06-27 21:21:20










"이기려고 나온 경기가 맞나." "2014년을 그대로 반복했다." 박지성 JTBC 해설위원은 중계 방송 내내 답답함을 호소했습니다. 어쩌면 분노했다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박지성 위원은 "모든 잘못은 한국 축구를 이끌어가고 있는 곳에 있다"며 대한축구협회를 직격했습니다. 

정수아 기자입니다.





https://youtu.be/w7gW06EAfsg?si=I19AjUOe4H6li7rX









초 인벤인

Lv93 입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