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경기 후 눈물 흘리며 국민들에게 사과한 이란 선수

아이콘 부엔까미노
댓글: 7 개
조회: 3568
추천: 3
2026-06-28 18:39:44




이란의 레자에이안

"왜 이렇게 운이 따라주지 않는지 모르겠다. 꼭 다음 라운드에 진출해서 국민들의 기분이 나아졌으면 좋겠다."

"국민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모든 선수들이 죽을 각오로 뛰었다. 지난 3개월 동안 우린 어떤 기대도 받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 싸웠다."

"이란 국민 여러분, 정말 사랑합니다. 이기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용서해주세요."






누군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한다던데

인벤러

Lv87 부엔까미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