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번 바이백 이벤트팁.(길면 아래 3줄만 봐주세요.)

아이콘 레드소냐
조회: 3345
2022-09-29 09:37:25
바이백이 압도적으로 유리한 이유는 오로지 트롤러 숫자 때문입니다.해리어 6인중에 1. 썬더볼트 타는 모자른 친구들 있으면 망함 2. ai 그룹 쓸데없이 다잡는 친구 있어도 망함 3. 발전기 두개가 가깝거나 쌉고순데 에너지 아끼면 망함 4. 시간상 결국 발전기 네개를 전부 까야지 이기는데  효율적으로 안잡고 ai 잡는 파밍 rpg로 생각하는 바보 있으면 망함. 5. 바보 하나까지는 괜찮고 둘은 힘들지만 적이 못하면 이길 수 있음 그런데 해리어 타는 본인이 못하면 아군은 항상 다잘해야하고 적 바이백은 못해야해서 힘들거임; 

이야기만 들어도 힘들어보이지 않나요? 트롤 점지해주는건 mm이지 내가 아닌데; 해리어 소대로 꽤 해봤는데 사실상 트롤들한테 지고 시작하는 경우가 태반이고 보통은 3인소대 +정상인 1-2인 vs 트롤 2-1인 +바이백 입니다. 적이 한명으로 들어왔는데 실제론 하나가 아니에요.
바이백을 실제로 해보면 바이백이 질 수가 없어요. 바이백으로 해도 트롤러들이 눈에 보입니다.

그리고 이게 일일 미션상 바이백이 해리어를 매우 봐주면서 시간끌어야 바백으로 하는 일일 미션을 깰 수 있어서 연기 존나 잘해가면서 아슬아슬하게 바백이 이겨야하니까 밸런스가 결국 맞습니다. 해리어 소대만해도 썬볼 + 트롤러 두세명만 아니면 어떻게든 이겨줄 수 있어요.(상대가 그만큼 못해줘야 하지만). 
썬더볼트 타지말아야하는이유는 드리블이 안되고 딜자체도 생각보다 안쌔서 그런겁니다. 140은 드픔이랑 몹양학 하는데 특화되어있는데 특수기술로 화재내면 결국 딜량도 매우 높은 편이고 바백 팰때도 바백이 못하면 클립장전 없이 계속 공격 가능한게 매우 큰 장점이고 제일 중요한게 바이백이 못 따라올 정도로 빨라서 드리블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푸들은 드리블에 특화되어있고 기동 가속 회전 괜찮아서 못하는 바이백은 돌려깎기 가능할정도입니다. 3초 무적까지있어서 부스터 끼고 깎다가 맞을때 무적키는 식으로 충분히 됩니다. 부스터 가속이 무척 빨라서 이게 돼? 싶을정도의 드리블도 꽤 성공할수 있어요. 바이백이 정상적인 지능만 가지고 있어도 발전기 무조건 네개 다까야지만 이길 수 있으니까 언젠가는 드리블해야하는데 썬볼은 공가지는것 자체가 트롤입니다. 너무 느려서요. 다 죽고 본인밖에없으면 모르겠는데, 그리고 옆에 푸들있으면 당연히 공좀 양보해주세요. 그거 드리블할려고 억지로 탄거니까. 줄이자면1. 썬더볼트 타지마라. 소대해서 트롤 숫자 줄여라.(140=2,푸들=1)2. ai 잡는건 부차적인거다 일부러 남겨 놓는거 억지로 잡지말자.3. 적이 잘하면 다잡아서 드리블 두개씩해라. 그리고 미리 ai 그룹 양념 쳐놔라. 

Lv73 레드소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월탱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