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Progetto 46 /// 리뷰 + 탱크 공략

아이콘 햄들햄들
댓글: 17 개
조회: 1086
추천: 6
2023-12-14 22:57:26
최근에 3줄이 뚝 끊겼다가 간만에 각잡고 달려서 따왔습니다


최근 60일 76판 컷 3183으로 3줄
이큅: 환풍 배기 수직/코팅 비전 수직
- 이큅이 좀 많이 특이한데, 이큅에 따라 운용을 확실하게 구분했습니다. 수직을 뺄 수 없어서 극단적으로 특이한 세팅이 나왔는데, 위장이 워낙에 처참하다보니 일반적인 비코미듐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비코를 한정적으로 사용하고 배기세팅을 훨씬 더 많이 사용한듯. 
- 비코세팅은 말리노프카,프로호로프카를 제외하면 엄폐물을 이용한 빼꼼스팟이 가능한 곳에서만 들었습니다. 그게 아니고는 위장이 너무 구려서 스팟 시도도 하기 전에 뜸... 오히려 환풍 배기 세팅 위장이 37/32가 나오기 때문에 비코일때보다 공격적으로 우회하면서 라인 침투로 딜 빨았습니다. 대부분 환풍배기세팅으로 탄듯.
- 터보도 고민해보긴 했는데 그래도 풀시야 구색은 맞추자 + 라인선점으로 이득을 보긴 힘든 탱크(저알파,물장)라 환풍 그냥 썼습니다.
- 제가 우회나 침투를 좋아해서 이런 기형적인 세팅으로 몸비틀면서 탄거지, 그런게 아니라면 토마토 기준 채용률 높은 이큅 하면 될듯.
야전개량: 2 0 2

장점
1. 주포: 주포 에임이 명품입니다. 수직을 뺄 순 없지만 탄간대로 연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클립 포텐이 100% 나옵니다. 다만 느린 은탄 탄속은 마이너스.
2. DPM: 표기상 DPM은 2200대인데, 유동적으로 240~720딜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 또 표기 DPM을 떠나서 차탄 장전속도가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라 3발은 부담스럽더라도, 2발씩 쏘면 DPM이 크게 까이지 않음. 이게 진짜 큼.
3. 기동: 뛰어난 추중비와 지형저항으로 발차력은 구리지만 속도가 한번 붙으면 굉장히 쾌적한 플레이 가능.
4. 체력: 1400으로 피를 좀 아껴둔다면 후반에 한대맞고 뒤져버려라 720딜 플레이가 가능할정도로 동티 미듐 최상위권 체력수치.

단점
1. 발차력이 조금 좋지 않습니다. 최속과 추중비는 우수하지만, 정지 상태에서 긴급하게 자리를 이탈해야 할 땐 치명적일 수 있음. 미리미리 뺄 각을 봐두면서 플레이해야함.
2. 위장이 좀 많이 낮습니다. 위장스킬 올 마스터 기준 29/23으로, 어지간하면 근거리 수풀전에서는 선스팟당합니다. 시야플은 안전하게 카운터 위주로 하는게 좋습니다. (위험한 미듐 먼저 담그고 적극적으로 시야플)
3. 은탄 탄속이 느려요...근데 골탄은 또 알파뎀 대비 많이 비쌉니다. 탄속 스트레스를 안받으면서 타려면 앵벌을 많이 포기해야함.
4. 이거 모듈 승무원 생각보다 진짜 잘 나감...제가 쎄게 맞은건진 몰라도 체감상 굉장히 모듈이 잘나갔습니다.

운영
이탈리아 클립중 최고 포텐셜을 가진 주포로, 단발교전을 할지 2발씩 교전할지, 전탄을 털고 장전시간동안 포지션을 옮길지 판단을 항상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이것만 하면 제 성능 80%는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거기에 저위장+구린 발차력+물장의 삼위일체로 위험지형/사선에서 스팟당했을시 생존성이 크게 떨어지므로 항상 기동은 적 스팟 거리를 계산하며 이동과정에서 체력 손해를 보지 않게 해야합니다. 이 두 가지가 완벽하다면 특유의 딜 포텐을 가지고 적을 찢어버리면 됩니다. 자타공인 명품탱크.

https://www.youtube.com/watch?v=d5mDYo3eu5M (운영 참고용 본인 프로게또 리플레이)

Lv74 햄들햄들

도비는 자유에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월탱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