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Lansen C /// 탱크 리뷰, 공략

아이콘 햄들햄들
댓글: 4 개
조회: 640
추천: 4
2024-02-16 15:31:53
얘는 예전부터 3줄 따고 싶었는데 최근에 몰아쳐서 깡딜로 딴듯..


마지막 3일 평딜 2643...이악물고 탔음

이큅: 장전 수직 시제터보/ 시제터보 비전 광학
- DPM이 워낙 좋기에 시야세팅에서 장전기를 빼고 시제터보를 넣었음. 
- 출력,지형저항이 문제인 탱크가 아니라 최고속력 단 하나만 문제고 나머지 기동성능은 티어 최상급이기 때문에 시제터보로 출력을 덜 챙기는 대신 최속을 챙기고, 곱창난 에임을 추가적으로 보완함.
탄배합: 45/15/5
야전개량: 2 0 2
- 최종분산을 챙기기엔 기동분산이 너무 박살나고, 기동분산을 챙기자니 최종분산이 너무 박살나서 안찍음.

*란센만큼 장단점이 두드러지는 탱크가 드문데, 이런식으로 장점이 뚜렷하고 단점도 뚜렷한 골탱을 내는게 올바른거 아닐까 워게이야?

1. 장점
- 시제터보 2단계 기준 30.47이라는 경악스러운 추중비와 뛰어난 지형저항. 그 빠르다는 참치캔이 23, 보라스크가 26이다. 최속이 심각한 문제임에도 오르막길이 있는 맵의 경우, 평지에서 보라스크랑 참치캔한테 뒤쳐지다가 오르막길에서 따라잡아버리는 경우가 많음. 힘멜 성탈때 극적인 체감 가능. 발차력도 그냥 발사대 수준
- DPM: 동티어 8미듐 기준 참치캔, 88판터, 416 제외하면 274a랑 더불어 2600이 넘어가는 티어 최상의 DPM을 보여준다. 거기에 알파뎀도 320이기 때문에 게임 템포가 빨라도 딜 챙기기가 진짜 좋음.
- 차체 형상: 각도에 집착하는 스웨덴 아니랄까봐 각도빨 도탄성능이 진짜 좋다. 7티어 레오도 좋은편인데 얘는 포탑마저 탄을 잘 튕겨낸다. 부각도 10도라 더 짜증나게 만들 수 있다. 체감상 참치캔보다 탄 훨씬 잘 튕겨냄. 대신 차체 상부 맞으면 짤없이 관통에 포탑링 진짜 잘 나감 ㅠ
- 위장력: 위장스킬 마스터 기준 38/30이 나온다. 경전이랑 맞설 수준까진 아니지만 30이 넘어가기 때문에 부쉬 활용시 생존성이 매우 좋음.
- 물장에 24톤밖에 안되는 무게에도 체력을 1350이나 줬다. 이정도면 체력이 특장점은 아니지만 발목잡는 상황은 안나온다.
- 휴행탄수가 65발로 매우 넉넉함

2. 단점(주포 관련 단점이 가장 치명적)
- DPM과 알파뎀을 다 깎아먹는 탄성능과 에임: 최상급의 DPM과 알파뎀을 가졌지만 최종분산이 0.34, 거기에 분산도도 정말 크다. 그나마 시제터보로 보완하면 나아지고, 최대분산도가 큰거지 조준속도 자체는 괜찮은 점이 위안거리. 그러니까 항상 풀에임 하고 쏘자. 대신 분산도가 0.34기 때문에 DPM은 여전히 깎아먹음
- 박살난 골관과 탄속. 골관이 242다. 은탄은 208관에 탄속이 930밖에 안되기 때문에 사실상 골탄 강제에 최대한 옆구리 잡는 플레이를 하는 탱크임에도 관통력이 모자라 고탑방에서 슬픈 상황이 자주 나옴.
- 시야: 기본시야가 380m로 낮은 편. 환풍기나 광학 없이는 풀스킬 풀세팅으로도 427m로, 최대시야가 안나온다. 그래서 더더욱 딜세팅시 딜에 목매야 하는 탱크가 됨.
- 탄을 잘 튕겨내고 씹긴 하지만 정면은 맞으면 승무원이 죽거나 포탑, 탄약고가 나감.. 화증 93.5% 부터는 대형킷 썼음. 그나마 맞을 상황이 자주 안나오고 동시에 두개 박살나는 상황은 없어서 그때그때 고치면 나름 괜찮다.

3. 운영
절륜한 기동으로 초반에 통행세 걷을 수 있는 맵에선 꼭 통행세 걷고, 그쯤되면 팀 포지션에 윤곽이 보이니 바로 기동 이용해서 라인 이동하면 된다. 난전 상황에서는 뒤에서 한발정도 쏴주고 아군보다 한박자 늦게 개입하면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물장탱크이기 때문에 기동이나 위장을 활용해서 침투가 가능한 상황에서는 굳이 1선 난입보다는 적극적으로 유리한 지형을 선점해가며 아군의 맵 땅따먹기를 도와주자.

4. 총평
- 난전이나 템포가 빠른 공방에서 군계일학. 다만 고탑방 중장거리 교전 맵에서는 JOAT. 소방수 역할 잘 하는 사람들은 이만큼 국밥같은 탱크도 없다. 토마토 통계만 봐도 이미지 대비 많이들 타고 통계가 잘 나오는데는 이유가 있다.

Lv74 햄들햄들

도비는 자유에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월탱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