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공통)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 로그점수의 문제점 [3rd]

Nency
댓글: 3 개
조회: 947
2018-01-27 09:11:08

 로그 점수가 왜 문제가 되는지 오버워치에 도입하고 이야기 해 보겠으며

오버워치가 경쟁전 현재 자동매치가 아닌 파티장이 직접 모으는 시스템으로 변동 될 경우의

변화를 예측해 보았습니다.


A: "마스터까지 달리실 딜2 구합니다 (4/6)"

B: 겐지 손이염~

A: ........(뒷조사중)

A: B님 겐지 승률이 53% 밖에 안되는데 저 파티는 60% 이상만 뽑거든요..죄송합니다.

B: 네? 53%면 잘 나오는 건데요? 그리고 상황마다 다른데 어떻게 60% 이상 올리나여?

A: 죄송합니다. 나가주세요

B: 상대가 더 잘하면 승률이 낮아지는 것이고 제가 더 잘하면 높아지고 상대적인건데..ㅜㅜ;

A: 죄송합니다. 나가주세요

C: 솔져 손이염~

A: ........(뒷조사중)

A: 솔져님은 승률은 58%로 좋은 편이신데 치명타가 낮으시네요? 몸을 주로 쏘시나봐요?

C: 목 부분을 쏘는데 문제 되나여?

A: 솔져님 죄송한데..아쉽지만 안되겠네요..나가주세요

C: 아니 참나 별걸 다 따지네 ㅆㅂ

A: 꼬우면 직접 모으세요.^.^;;

Lv19 Nenc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