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시켜야 한다고 보는 입장임..
어떤 분은 이런 말 했다고 어린 영혼들 괴롭히는 머더러 라고 오해하시던데요..
저는 참고로 머더러 떠서 파티가 모아질 때 항상 합류해서 복수해 주는 유져입니다..ㅜㅜ;
지금의 전쟁모드는 위상이라는 거대한 장벽이 존재하기 때문에 어떻게 해서든
변경 되어야 한다는 입장..
처음에 스톰윈드에 호드가 쳐들어 왔을 때 위상 변화를 전혀 경험하지 못하다가
엊그제 발샤라 샤르토스 잡다보니 문제가 있어서 논의 하자는 것임다..ㅜㅜ;
어떤 분 말로는 애초에 글로벌 공대 편성 할 때 전쟁모드 공대와 일반모드 공대를
구분해서 모으자고 하시는데요..그렇게 광고하더라도 반대의 위상으로 신청하는
경우도 발생 할 것입니다. 그런 경험을 다들 처음 하기 때문이죠..
어차피 무슨 모드든 간에 스톰윈드나 오그리마에서 모드를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제가 주장하는 '번거로움'의 문제점은 시원하게 해소 된다고 보진 않습니다.
가령, 이런 경우도 있겠지요..
발샤라 야외우두머리 샤르토스를 잡기 위해서 일반모드 공대에 합류하려고
스톰윈드에 귀환을 타고 가서 전쟁모드를 끄고 와서 샤르토스를 잡게 됩니다.
그리곤 아르거스에 가서 상급침공을 하려 하는데 알고보니 그 공대는 전쟁모드
그룹이었지요..그럼 그 유져는 상급침공 포탈 입구까지 가서는 입구에서 대기를 하게
됩니다. 스스로 일반모드 공대를 편성하거나 또는 길드 단결 망토(귀환망토)를 이용해서 또 한번
스톰윈드에 가게 되겠지요..단결망토가 없는 사람들은 일반모드로 새롭게 그룹을
편성해야 합니다. 대충 보더라도 위상 문제가 유져들로 하여금 귀찮아 질 수 있다는
겁니다.
기존 시스템보다 낫지 않으면 그 모드는 언제든지 수정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와우 역사 상 항상 편의를 개선시켜 온 만큼 이번 전쟁모드는 어떻게 해서든 유져들에게
불편함을 안겨주지 않았으면 하는게 골자입니다. 귀여운 병아리 어린 영혼들 못 괴롭혀서
이런 문제를 호소하는게 아니구요..ㅜㅜ;
안좋네 얘기하는거지?
고렙이 쪼렙 쓸어잡는게 필드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