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미치겠습니다..ㅠㅠ 와우 접은 유전데
와우가 미치도록 그립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네이버에 rpg 추천 rpg 순위 검색하는게 제 하루의 시작입니다..여러분..
어떡하죠
이..이왕 이렇게 된거 드군 나올때에 북미섭 진출하려고 하는데.. 허허 내년 대학도 가는데..
하..대학가서 다시 와우 할 생각하니 겁나네요... ( 2년전 대학 재학 도중 와우 하루 19시간 플레이 강의 안가 )
레..레이드도 하고 싶고..제 전사 놈.. 돌진도 좀 해줘야 하는데.. 한번도 건드려보지 못한
성기사랑 수도사도 점령 해야 하는데..하..정말.. 어떡하지..
라..라이트 유저로 하기에 북미섭은 또 안되고.. 하이잘 얼라로 전장가면서 주말에 두어번 레이드나..
돌자니..레이드라는게.. 템도 계속 업글 해줘야 하고... 투기라는게.. 1700 밖에 못넘어본 저로선 갈길이 머니..
손기술도 키워줘야하고... 주말에 두어번인게..또다시 일주일내내가 될게 분명하고..살도 분명히 와우 하면 찌는데..
사실 헬스장은 꾸준히 다녀서 살은 걱정 안되지만..그래도..레이드 하면 괜히 라면생각나고..밤에 전장돌면 치맥도
생각나고.. 어떡하지.. 이번엔..전사하고싶다...어제도 추석기념 사촌동생들하구 피방가서 내 전사놈 접속했더니..
많이 힘들어 보이고.. 하 .. 근데 또 서버에 사람없는거 보고 하기 싫어지지만 분명히 드군땐 많아질꺼고 사실..
사람 없어도 내가 게임 즐길건 다 즐길 수 있고..와우는 그런 게임이니까 하...어카지 저 해요 말아요..님들
Tkss
고민할 필요없어. 피하지 못하면 즐겨~
그리고 게임을 할땐 무엇을 하든지 게임하는 시간이 재미있으면 그걸로 끝.
유저가 많든적든 내 장비가 좋든 나쁘든 내 골드가 많든 적든
하드정공을 다니든 저렙인던 옷감앵벌을하든 아는사람 인던을 돌아주든
쪼렙케릭들만 줄줄이 렙업해서 만렙을 만들든 어떤걸 하든지간에
게임하는 시간이 재미있었다면 그걸로 끝이다. 코드빼면 아무것도 아닌게 게임.
게임때문에 현실을 망치지 않는 선에서 즐기되 남들보고 하지말고 스스로 즐겨.
그냥 재미있게 하면 되는데 현실세계나 게임속이나 남들과 비교할때부터 힘들어져.
밭도 갈아야지
땅파서 유물 발굴해야지
애완동물 업도 시켜야지
인던돌아 탈것 작업해야지
못만들었던 전설 무기 맹그러야지
등등 할것 많아 죽겠는데
어서 접속한하고 모하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