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드-해명] 안녕하세요 부죽 934 nadiawind-아즈샤라 입니다

야123
댓글: 13 개
조회: 4739
추천: 15
비공감: 10
2017-10-07 02:34:01

우선 불미스러운 일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

제가 골팟(처음부터 골팟이라 쓴 이유는 밑에 개재되어 있습니다.)은 처음이었고 아이템에 눈이 멀어서 그런지 경고창도 안 보고 확인 누르고 착용한 점 죄송합니다.

제가 저 중심으로 이런 일이 생기면 아무 말도 못하고 어떻게 해야 할까 계속 생각하고 그래서 시간을 지체한 점 또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이 일은 저희 길드와 길드원 문제라기 보다는 저의 개인적인 문제가 원초적이고 가장 큰 문제이기 때문에 저에 대한

꾸짖음은 아무 말 없이 받겠습니다. (저 때문에 못 들을 말 많이 들으신 길원 분들과 공대장님께 깊은 사과 드립니다.)

 

현재 2:19분 작성 기준으로 밤의 요새 신화 공대는 마무리 되었으며 저는 벌금 100만 골드 + '운명의 수렴' 삭제 및 복구 후 2차 삭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 기준으로 100만 골드와 1차 아이템 삭제를 한 시점입니다. * 유물력 옆에 있는 아이템이 915 운명의 수렴입니다. 

 * 915 운명의 수렴을 삭제하고 난 뒤에 인벤토리와 아이템 착용샷입니다.

참고로 나머지 하나의 운명의 수렴은 '공격대 찾기'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사사게 분들의 댓글을 읽어 보았습니다만 제가 잘못한 점이 너무 깊기 때문에 변명할 수도 없고 그저 죄송하다는 말만 드릴 수 봤게 없네요.

 

저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부터 시작했습니다만 레이드 자체는 지금 확장팩부터 처음 돌기 시작했고, 이 밤의 요새 신화가 첫 신화였습니다. 길드원인 분이 공대장을 잡으셔서 저도 한 번 껴달라고 했기 때문에 들어갔습니다.

 

사실 공대 딜 기준이 영웅 고로스 dps 130만이었고 저는 영웅 고로스 dps 100만이었습니다. 그래도 공대장님이 괜찮다고 말씀하셔서 일단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건 공대장님 잘못이라기 보단 제가 먼저 안 들어가는게 맞다고 저도 생각합니다만, 짧은 생각과 안일한 마음으로 인해 공대원들과 길드원분들께 물의를 빚게 되었습니다.

 

또한, 공대장님 말씀 중에 제가 부재중인 상태였고 '골드팟'을 못 듣고 '주사위팟'으로 착각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상단부터 '골팟'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였습니다.

 

이 착각과 저의 무분별한 판단 및 자기 멋대로식의 행동으로 공대와 길드원분들께 폐를 끼친 점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2차 아이템 삭제 인증 글은 금일 복구 진행 후 다시 올리기로 하겠습니다.

 

 

이니수집가

Lv50 야123

ㄴ피케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