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드-비매너] 아즈샤라 호드 도적 [반란] 안하무인 공대장

흑룡의피
댓글: 11 개
조회: 6833
추천: 45
비공감: 2
2018-09-25 02:04:45
안녕하세요 데스윙에서 서식중인 [사우나가자] 입니다

제가 10년을 넘게 와우를 하면서 이렇게 사사게까지 오게 될줄은 몰랐네요..

우선 남을 까려면 제 신상부터 까는게 최소한의 예의라 생각하여 말씀드립니다

저는 현대 데스윙 서버에서 [기사가아니무니다] 캐릭과 [사우나가자] 캐릭을 돌리고 있는 유저구요

메디브-알렉스트라자 서버를 거쳐서 현재까지 왔습니다

리분 시절까지는 [십자가의피] 라는 아이디의 법사 캐릭으로 공대장을 맡아서 진행했으며,
온플레이어에 잠시나마 필자로 와우 기사를 연재했었습니다.

아래는 사건의 발단입니다


우선 9월 23일 일요일 저녁 시간에 모였던 울디르 영웅 팟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공대 모집은 355+ 였고 별도로 그훈 킬 업적을 요구하지 않는 공대였습니다

공대 출발 당시 제 법사 캐릭의 템렙은 356이었고 경험은 일반올킬, 본캐로 영웅 그훈까지 트라이였습니다.

공대 참가 신청할때 모든 내용을 상세히 적어넣었고 초대를 받았습니다

최초에 공대 모집은 [반란]님이 아닌 다른분이 하셨고 진행은 처음 공대를 모으셨던 분과 [반란]님이 공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공대의 분위기는 [반란]님과 같은 길드에 속하신 분들이 다수 계셨으며 제가 알고 있기론 길드 인원이 10명이 아니어서

따로 길드팟이라는 내용은 공대 광고글에 생략되었다고 합니다.

문제는 [반란]님의 보이스가 매우 작게 들렸고, 대부분의 네임드 택틱은 또 다른 공대장님이 대부분 진행하셨기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2탐만에 줄 앞까지 도달하는데 성공했고, 줄 트라이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줄 공략을 [반란] 님이 브리핑 하셨고, 그때 당시 전체 기준 12시부터 3시까지 법사 (법사가 저 혼자였습니다) 메즈 지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6시부터 9시까지 지역을 다른 냥꾼님께 메즈 지정을 했구요.

애초에 360도 방향을 커버해야하는 네임드에서 90도씩만 지정을 해서 의아해 했지만, 진행에 방해가 될 수 있어 알았다고 했습니다. 

또한 처음 나온 혈사술사들을 끝까지 메즈 유지를 하자는 택틱으로 가자는 브리핑이 나왔고, 또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럼 두번째, 세번째 나오는 혈사술사는 어떻게 처리할지 의문이었지만, 그렇게 하면 된다는 강력한 [반란]님의 주장에 의해 그냥 그렇게 진행 해 보기로 했습니다.

첫번째 트라이를 시작하였고, 첫번째 혈사술사 젠타이밍에 제가 지정받은 위치에 혈사술사가 젠 되어서 메즈를 하러 갔고, 혈사술사 젠 된 후 첫번째 시전이 끝나기전 메즈를 성공하였습니다.

그리고 반대편 혈사술사를 죽기님이 죽손으로 땡기셨고, 계속 진행이 되었습니다.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두번째 혈사술사가 젠 되는 타이밍에 전멸싸인이 났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그런데 그때부터 [반란]님은 보이스로 법사는 시키는 것만 해라, 혈사술사 나오자마자 메즈를 해라 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2트째가 되었고, 이번엔 메즈자들이 지정받지 않은 자리에 혈사술사가 젠 되어서

비는 자리로 찾아가서 메즈를 시전하였으나 냥꾼님과 메즈 자리가 겹치는 상황이 발생되었습니다.

다행히 죽기님이 죽손으로 메즈 안된 혈사술사를 땡기셨지만

[반란]님이 보이스로 전멸하자고 하면서

[법사가 메즈 안해서 망했으니까 전멸하자] 는 내용을 말했습니다.

순간 제가 기분이 상해서 공대창에 
[저기요]
[님 목소리 잘 들리지도 않아요]
라고 하였고,

보이스를 통해 [반란]님은 시킨거도 제대로 안하고, 업적도 없는 법사를 왜 데려왔냐는 식으로 비꼬는 말투를 하시면서 절 공대에서 추방해버렸습니다.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귓으로 항의를 했지만 곧바로 [반란]님은 사사게 올릴거면 올려라 라고 쏘아 붙이고 차단을 했습니다.


정말 황당해서 [반란]님과 함께 공대 진행을 하셨던 흑마님과 [반란]님이 속해 있는 길드의 길드마스터님과

해당 공대의 트라이가 마무리 된 후 대화를 나누었으며, [반란]님께 사과를 권고하기로 약속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길드장님께서 귓이 오셨고 반란님이 사과를 하시겠다고 해서 귓을 받았지만, 이분은 사과할 마음이 없으신것으로 확인이 되어 사사게에 글 남깁니다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이미 사사게에선 유명한 분이시더군요
http://www.inven.co.kr/board/wow/1651/149973?name=subject&keyword=%EB%B0%98%EB%9E%80
http://www.inven.co.kr/board/wow/1651/149986?name=subject&keyword=%EB%B0%98%EB%9E%80



애초에 기본적인 인성이 제대로 갖춰져 있으신 분이 아니란걸 알고 있었고 (공대 진행 내내 보이스로 심한 욕설을 하시면서 진행 하셨습니다)

해당 길드의 길드마스터님과 공동공장 하신 분들이 매너있게 저에게 대처해 주셔서 참아보려 했지만 사과 한다는 사람의 태도가 엉망이라 이렇게 사사게에 왔습니다.

아무래도 앞으로 게임 하면서 저 분과 얽히는건 각별히 조심해야 할 것 같아서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글 올립니다.

공대 진행중의 그분 딜량이나 저에게 업적도 없는 법사라며 비아냥 대셨던 분의 본캐, 부캐의 업적 상황 모두 확보 해 둔 상태이지만 우선적으로 오늘 사과하시겠다던 내용의 귓말에 대한 스샷만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필요할 시, 어제 새벽에 확보해둔 증거자료 모두 풀터이니 다른 분들은 같은 피해 당하지 않으시게

주의하세요











그리고 [반란]님. 여러번 이런식으로 행동하신것 같은데, 아무리 사이버 상이라도 그렇게 설쳐대지 마세요.
나이도 드실만큼 드신것 같은데 너무 철없는 행동을 아무렇지 않게 하시네요....
제발 부디 다시 마주치지 않았음 합니다.

Lv34 흑룡의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