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인벤에 작성하는건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크로미 길드에서 군신아테나 캐릭을 하던 유저입니다.
저 때문에 길드 이미지 더 나빠지는거 같아 크로미에 있던 캐릭은 어제로 탈퇴 하고 나왔습니다.
길드에서 같이 즐겼던 유저분들에게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일단 제가 아는 그때 길드레이드에 대해서 짧게 이야기 하겠습니다.
1. 모집 요건
이부분은 밑에 글에 힐팍님이 적어 놓은대로 일겁니다.
2. 힐팍님의 영웅 길드레이드 참여의 관한건
제가 아는부분만 글로 적으니 힐팍님이랑 입장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씨오 공대장이랑 힐팍님이랑 어떠한 대화가 오간건 없고
퇴근맨김퇴근 이분과 힐팍님이랑 서로 대화를 하고 공대에 참여 한걸로 압니다.
그때 아마 탱이 3명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공대장이 탱분들에게 주사위 100 하라고 한걸로 기억합니다.
힐팍님이 3등 이었고 징기로 특변하고 레이드 참여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3. 막넴 힐러님 추방
이 부분은 디코로 공대장이 막넴 공략 이행이 안되면 추방 될수 있다 마이크 공지했습니다.
아마 이 부분부터 힐팍님이랑 공대장이랑 서로 생각이 달라던 거라 추측합니다.
모두 암묵적인 동의를 했고 힐러님이 원거리 독소 바닥을 올라가지 못하는 실수로 추방을 하고 진행을 했습니다.
(추방 한걸 잘했다고 말 하는게 아님. 어느분 댓글 처럼 서포터즈 길드이니 공대장이 끝까지 책임지고
데려 가야한다고 하는분들 입장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아씨오님은 글로벌 레이드 처럼 운영 하면 되겠지
정도로 생각했을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몇주동안 계속 그렇게 운영을 해 왔기 때문입니다.
길드원분중에 몇몇분은 이렇게 운영되는 공대에서 혜택을 봤다고 생각합니다)
4. 막넴 트라이를 계속 하다가 1페 독소 바닥 잦은 실수로 공대장이 힐팍님을 찍어서 이야기 한건
정확히 기억이 안남. 어떻게 몇번의 트라이 후에 막넴은 잡았습니다.
막넴에서 나온 장신구는 이때까지 어느분이 얼마나 사간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밑에 힐팍님이 19만골에 사셨다는걸 글을 보고 알았습니다)
경매를 진행하기 전에 힐팍님이 공대장이랑 이야기 하기를 원하셨습니다.
가야하는분도 있으니 경매부터 진행하고 분배도 하고 이야기 하자고 했습니다.
경매 진행하고 분배금도 다 받음.(분배금 29600골 받음)
참고로 전 힐팍님이랑 전에 어떠한 대화도 나누어 본 사람이 아님. 서로 완전 모르는 사람 이었음
5. 이제부터 사건의 발단이 시작됨
힐팍님이 디코로 이야기 할수 있냐고 해서 저희 길드 레이드 디코는
모두 마이크 권한이 가능해서 그러시라고 하고 이야기를 진행함.
처음 부분은 모집 요건부터 서로의 입장 이야기를 시작함.
처음 부분은 템렙 제한 X 부터 시작해서 공략 이행까지 서로의 입장을 이야기함.
그래서 몇몇분들은 디코에서 나가지 않고 서로의 입장을 듣고 있었음.
아씨오님이 주장 하는 내용은 템렙 제한 X 이지만 학원 팟은 아니니 공략 정도는 알고 와야 한다 이고
힐팍님이 이야기 하는 내용은 그러면 템렙 제한X 부터 적혀 있는 저 모집 글이 잘못 된거 아니냐로 시작됨
서로의 입장은 첨예하게 대립됨. 그 상황에서 아씨오님에게 사과를 요구 한걸로 들었습니다.
그래서 아씨오님이 정확하게 어떤 단어를 사용해서 사과를 했는지 기억하지 못하지만 사과를 한걸로 들었습니다.
여기서 이야기를 끝내야 했지만 서로 말꼬리 잡기를 시작. 저는 디코 이야기를 듣다가 중간에 나왔습니다.
왜냐면 대화 내용이 쳇바귀를 돌고 있어서입니다. 서로 사과하라. 사과 했지 않느냐 이런식 이었습니다.
6. 자 여기서 저의 변명이지만 저 채팅창에 욕 한사바리 챗을 치게된 계기입니다.
쳇바퀴 도는걸 계속 듣고 있다가 나왔는데 거기서 대화를 하던 아씨오님이랑 공대원들이 디코 대화가 끝났는지
나와서 힐팍님에 대해서 길드쳇으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근데 쳇바퀴 돈 내용으로 디코가 끝났다고 합니다.
제가 욕 한사바리라고 쓴걸 잘했다는 말이 아님. 욱 하는 마음을 진정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저희 잘못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분들이 저 XX끼 라고 해도 저는 할 말이 없음. 저 글을 지울수는 없으니까요.
여기서 길드원분들이 길드챗에 적는 내용을 한번 유심히 보길 바랍니다.
저분들이 아씨오님을 감싸고 도는 걸까요? 아니면 힐팍님이 디코로 말씀하신 대화 내용이
어처구니가 없어서 하는 말일까요.
7. 이부분 가장 중요함.
저나 아씨오님은 욕 먹을 만큼 먹었고 더 먹어도 상관은 없음(아씨오님 죄송).
전 게임에서 마음이 떠나서 현재는 더 안할거 같음. 혹시나 몰라 계정은 남겨 두겠습니다.
- 이제 힐팍님에게 부탁 드립니다. 저는 게임을 떠나는 상황이지만 남아 있는 몇몇분들을 위해 그 문제의 디코 녹음 원본을 공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건 공개 못한다는 말은 하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길드에 녹음 원본을 가지고 있던분이 컴 이슈로 공개를 할수 없는 상황으로 압니다. 이제 그 원본을 가진건 힐팍님 뿐입니다. 힐팍님도 디코 내용이 당당 하시니 디코 언급을 하셨을거고 원본 파일을 몇번이고 들어 보신 판단이 본인은 잘못이 없다는 내용이니 꼭 부탁 드립니다. 원본을 공개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마지막으로 글 끝까지 읽어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모두 저처럼 사건에 휘말리지 말고 즐거운 와우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로 욕 하셔도 되고 궁금한거 물어보셔도 됩니다. 오늘 하루는 이글에 달린 댓글 응대 하면서 보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