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루포스트] Build 22133 고양, 무법 블루포스트 모음

Kranus
댓글: 11 개
조회: 7394
추천: 12
2016-07-12 23:26:58
고양 주술사

제목: Enhancement Shaman Feedback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75957?page=35#687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다음 빌드에서는 야수 정령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할 것입니다. (고양 주술사의 유물 무기 특성인) 우두머리 늑대와 파멸의 늑대는 어느정도 하향조정 될 것인데, 이는 부분적으로는 야수 정령의 전투력 증가에 맞추기 위한 것이지만, 또다른 이유는 두 특성이 단일 대상 피해에서 지나치게 높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위에서 언급된대로 우두머리 늑대는 광역 피해에 초점을 맞춘 기술입니다). 유물 무기 특성 때문에 야수 정령의 지속시간 동안 낙뢰를 1~2번 사용하기를 원하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단일 대상을 상대할 때도 (90레벨 특성인 몰아치는 폭풍을 찍지 않고) 낙뢰를 사용하게 되는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핵심 기술의 피해량은 이전에 말씀드린대로 증가할 것이며, 일부 특성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15레벨 특성인 바람노래와 60레벨 특성인 번개 보호막의 피해량이 증가할 것입니다). (15레벨 특성인) 바위주먹은 같은 줄의 다른 특성과 비슷해져야 하는데, 왜냐하면 이 특성은 소용돌이 속도에 대한 최근의 여러 변화 후에도 어느정도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원문

An upcoming build will be increasing the baseline damage of Feral Spirits. Alpha Wolf and Doom Wolves will be tuned down somewhat, partially to account for the increased attack power on Feral Spirits, and also because they are already an overly high portion of single-target damage (particularly since Alpha Wolves is AoE-focused, as was correctly noted above). We're okay with wanting to press Crash Lightning 1-2 times during the Feral Spirits duration due to an artifact trait, so long as it's not a gain to use Crash Lightning at other times against a single target (except with Crashing Storm).

Damage of various core abilities is being increased as noted before, as well as a few talents (particularly Windsong and Lightning Shield). Boulderfist should be brought more into line with its row, since it's still somewhat strong even after the various recent changes to Maelstrom pacing.

무법 도적

제목: Outlaw Rogue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706238?page=26#515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다음 빌드에서는 사브르 베기의 피해량 상당수가 돌파와 미간 적중으로 이전될 것입니다. 미간 적중으로 이전되는 피해량이 조금 더 많은데, (뼈주사위로 발동하는 버프인) 상어가 가득한 바다가 지속되는 동안 미간 적중이을 사용하면 더 많은 이득을 얻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유물 무기들과 더 비슷하게 총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유물 무기 특성 다수의 보너스가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유물 무기 특성인) 나팔총의 버프에 맞추기 위해 (패시브 기술인) 빨리 뽑기가 감소하는 것 같이 서로 상쇄되는 변경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전문화의 기력의 생성/소모를 계속 지켜볼 것이며, (유물 무기 특성인) 운명의 인도자의 버프로 꽤 향상되었습니다. 하지만 (뼈주사위로 발동하는 버프인) 숨겨진 보물과 대난투 (또는 특성으로 대체되는 난도질)의 긴 지속시간 때문에, 기력이 부족한 상황이 길어지기보다는 기력이 남아돌게 될 위험이 더 큰 구간이 많습니다. 이전에 비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아진 아드레날린 촉진은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저희는 지금 당장은 전문화의 페이스를 더 빠르게 할 계획은 없습니다.


원문

An upcoming build will be shifting a noticeable amount of damage from Saber Slash to Run Through and Between the Eyes. Between the Eyes is getting a slightly higher proportionate increase in order to make it more of a gain to swap to it during Shark Infested Waters. In addition, the bonus on a number of artifact traits is being increased to bring the total damage increase more in line with other artifacts. Expect a few offsetting changes, such as having to reduce Quick Draw's bonus to account for a large buff to Blunderbuss.

We'll keep an eye on the spec's energy economy, and it is improved slightly due to a buffed version of Fatebringer. But particularly due to the high uptime of either Buried Treasure or Grand Melee (or alternatively, Slice and Dice) the spec has significant periods where overcapping energy is more of a risk than having long droughts. Not to mention the short cooldown on Adrenaline Rush compared to the past. So we're not planning at the moment to speed up the spec's pace further.

Lv84 Kranu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