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ir - 또 다른 관심사가 있습니다. 만약 대규모 전장이 유입 유도를 할 수 있을 정도의 충분한 보상을 제공하지 않거나, 플레이타임이 적절한 수준으로 조절되지 않는다면 전장을 즐기는 시간보다 대기열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건 게임을 플레이하는 입장에서 정말 짜증나는 일이죠. 개인적으로도 20분동안 대기하다가 꼴랑 12분만에 전장이 끝나버리는 것은 불쾌한 일입니다.
Phalanx : 저희는 일반 전장보다 대규모 전장에서 보다 나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변경을 할 계획입니다. 대규모 전장에서 정복점수를 주는 주간 퀘스트를 제공하는 식으로요.
Arezu - 나는 알방이 예전 같은 모습을 되찾기 위해 뭔가 바뀌길 바랍니다. 여러 명이 몰려가지 않으면 경비병을 쉽사리 공격하기 어렵던 것처럼 말이죠. └ Jugajr - 사전 패치의 알방이 괜찮았죠. 기본적으로 모든 NPC가 플레이어보다 10레벨씩 높아지도록 수정됐거든요. 소격아가 적용되면 우린 120레벨로 올라간 경비병과 보스가 있는 알방에서 재밌고 긴 싸움을 벌일 수 있을거예요.
Phalanx : 저희는 알터랙 계곡에 있는 NPC에게 스케일링을 적용해 캐릭터의 강함에 따라 느껴지는 난이도가 조정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확장팩 주기마다 플레이어들이 상대하는 NPC의 체감 난이도 자체는 비슷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한 감상을 들려주세요!
Phalanx : 저흰 난투 기능이 각광받는 전장이 되는데 있어서 일정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전장에서 난투가 벌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이런 부분을 추가해나갈 계획입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저희가 추가한 것 중 하나로는 전쟁 모드를 위한 "긴급 소집(Call to Arms)"이 있습니다. 매 주 각기 다른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 퀘스트를 통해, 적대적인 세력을 죽이고 정복 점수 보상을 얻게 됩니다.(호드와 얼라이언스 모두 같은 지역으로 가게 됩니다) 보랄루스와 줄다자르의 주요지역에서 이런 요소들을 만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