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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포스트] 추가)격전의 아제로스 운무/양조 수도사+보호 성기사 피드백 블루포스트

아이콘 Dreamtears
댓글: 15 개
조회: 13517
추천: 11
2018-06-09 12:09:49
http://us.battle.net/forums/wow/topic/20762158001?page=13#258

 다음 빌드에서 소생의 안개에 최대 2 충전이 가능하게 만들고, 고양된 무아지경은 삭제하려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약간의 배경:

 깔고 가는 주문들은 단순히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는 기술보다 더 복잡한 메커니즘이기 때문에 이러한 주문들에 충전 기능을 넣을 때는 정말 신중히 하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특히 쿨이 오더라도 바로 사용하지 않아도 손실이 없기 때문에, 모든 주문들은 충전을 가지게 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운용될 수 있고 다른 효과와도 더 잘 조화롭게 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므로 어느 것에 충전 기능을 넣더라도 성능이 향상되기 때문에 끌리는 수요가 있을 것입니다. 소생의 안개는 20초 동안 생기 충전의 효율성이 조금씩 줄어드는 좋지 않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좋은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고, 또한 전투 시작전에 20초 동안 예열을 하기 위해 기다려야하는 위화감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고양된 무아지경은 보다 주문의 다양성을 부여하기 위해 군단에서 추가(생기 충전을 간간히 최우선순위로 두고 다른 때는 그렇지 않게 두도록)되었습니다. 지금은 정수의 샘이 다른 주문을 강화시켜주고, 위안의 안개도 다른 주문을 강화시켜주고, 소생의 안개는 생기 충전을 향상시켜 주는 등 운무 전문화의 "엮어나가는(Weaving)"에 기여하는 많은 주문 간 상호작용이 존재합니다. 생기 충전을 사용하고자 할 때 다른 것들이 컨트롤 하기 때문에, 이 기술은 그저 컨트롤할수 없는 랜덤요소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http://us.battle.net/forums/wow/topic/20763796282?page=12#230

 다음 빌드에서는 다양한 것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특성인 방어 자세(100레벨 특성인 교묘한 춤 대체)가 추가됩니다: "다음에 있을 공격들을 방어하여, 다음의 공격에서 시간차로 넘겨지는 X의 피해를 막아냅니다",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동명의 명예 특성은 이름이 바뀔 예정입니다.

 새로운 특성인 Spitfire(45레벨 특성인 안개의 선물 대체)가 추가됩니다: "범의 장풍 사용 시 25%의 확률로 불의 숨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흑우주의 능력 중 일부가 기본 능력으로 옮겨가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으로 증가하며, 각종 술들의 기본 충전 시간속도를 올려주게 됩니다. 이는 총 술들의 충전을 잃지 않고도 해당 특성 라인의 특성 간 경쟁력을 올려줄 것입니다.

 무쇠가죽주의 지속시간이 6초에서 7초로 증가하고 also freeing up more Brew charges.

 의식 상실 연계가 더는 정화주를 강화시켜 주지 않습니다. 이 강화는 거의 함정카드였었고, 나머지 4종류의 강화만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되줄 것입니다.

 소의 선물의 치유량이 30% 가량 증가합니다. 저희는 구슬의 생성 속도가 군단보다는 느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이 버프가 그것을 상쇄해줄 것입니다.

 밸런싱이 아직 예비 단계에 있는 몇 가지 변경사항도 있습니다:
 양조 수도사의 체력이 10% 가량 감소합니다. 양조 수도사가 한 방이 강력한 적들을 다룰 때 강점을 가지는 부분은 체력이 매우 높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소의 선물 구슬의 생성 속도를 약간 빠르게 해주는 반대급부도 가집니다.
 시간차의 마법 피해 상대 효과가 다시 35%까지 올라갑니다.

http://us.battle.net/forums/wow/topic/20762117914?page=6#101

 저희는 현재 기본 방어도에 따른 피해 감소 효과를 공유하고 있지 않은 (모든 직업)의 방패 막기(Block)에 변경을 가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변경은 다음 빌드에는 추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빌드에서는 특화의 신성화 받는 피해 감소 효과를 약간 올리려 합니다. 특화가 두 가지 효과로 쪼개져 있기 때문에 하나였으면 보다 강했을 것을 그러지 못한데서 오는 불리한 점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또한 신성화의 피해 감소 효과를 너무 강하게 만들어 다시 신성화의 유무에 따라 피해 증감효과가 너무 커지는 것도 방지하고자 합니다.

와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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