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크러쉬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콜라보레이션
워크래프트 프랜차이즈 30주년을 기념하여, 아제로스 세계관과 킹 닷컴의 캔디 크러쉬 사가가 "워크래프트 게임"이라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나게 됩니다. 2024년 11월 22일에 시작되어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 특별한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들은 인간을 대표하는 티피와 오크를 상징하는 예티, 두 팀 간의 장대한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업계 거물들의 연합
이 콜라보레이션은 인기 모바일 프랜차이즈 캔디 크러쉬 사가의 제작자인 King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개발사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합작품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워크래프트의 강렬한 인간과 오크의 경쟁, 캔디 크러쉬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스타일 등 두 프랜차이즈의 정체성이 독특하게 혼합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벤트 세부 정보
2주 반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팀 중 한 팀에 가입하여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이벤트는 세 단계로 나뉩니다:
1. 예선 단계: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2. 녹아웃 게임: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3. 팀 결승전: 12월 4일부터 6일까지.
개발자의 목소리
킹의 캔디 크러쉬 사가 마케팅 부사장 Luken Aragon은 이번 협업에 대해 "워크래프트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아제로스와 캔디 크러쉬 사가의 세계를 하나의 흥미롭고 재미있는 경험으로 통합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크로스오버는 우리 비전의 핵심인 재미와 모험, 건전한 경쟁의 순간을 기념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홀리 롱데일은 "이번 협업은 아제로스의 마법을 새로운 게임 공간에 구현할 수 있는 멋진 기회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저희의 열정을 캔디 크러쉬 사가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플레이어 여러분을 이 다채롭고 화려한 세계로 초대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캔디 크러쉬 사가 TV 광고
(과거 뉴스) 마이크로소프트와 액티비전은 블리자드 내에 블리자드 IP의
AA 게임 개발을 위한 킹닷컴의 직원들로 구성된 새로운 팀을 신설했습니다 (첫작품은 워크래프트 IP?)